PS4 'DOGFIGHTER –WW2-' 오늘 출시

2019년 06월 27일 14시 13분 23초

주식회사 IGGYMOB은 GRUMPY, 아이봉 주식회사와 공동개발한 PlayStation®4전용 타이틀 『DOGFIGHTER –WW2-』의 한글판이 6월 27일 정식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DOGFIGHTER –WW2-』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당시 실존했던 전투기들을 조종하여 최대 40인까지 즐길 수 있는 리얼 도그 파이팅 배틀로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4월에 일본과 한국에서 진행된 CBT에서 전달된 유저들의 피드백을 대부분 적용하여 조작감, 카메라의 시점, UI, 맵 디자인 등이 대폭 개선되었다.

 


 

■ [DOGFIGHTER – WW2-]의 특징

 

*시나리오 모드

2차세계 대전 당시, 프랑스의 르하브르를 시작으로 영국의 도버 해협, 독일의 쾰른 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상황에 따라 연합군, 또는 독일군 파일럿이 되어 폭격기의 호위 및 파괴, 거점파괴, 수송선단 호위, 적 전투기 편대와의 전투, 폭격 등 각 지역별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배틀로얄 모드

『DOGFIGHTER –WW2-』는 온라인 배틀로얄 모드를 제공한다.

 

최대 40인까지 참여 가능한 배틀로얄 모드는, 솔로, 듀오, 스쿼드 모드를 지원하고, PSN 계정이 있는 유저들은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으며, 배틀로얄 모드만을 별도로 PS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DOGFIGHTER –WW2-』 배틀로얄 모드 소개

 

*나만의 전투기를 디자인하라!

본편에서는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전투기를 디자인할 수 있다.

각종 데칼, 스킨, 웨어러블 아이템을 사용하여 나만의 전투기, 우리들만의 전투기를 디자인할 수 있다.

 


 

*최대 40인이 동시에 플레이! 하늘의 배틀로얄!

전투기를 이용한 리얼 도그파이팅 배틀로얄!

2차 대전 당시에 실존했던 전투기(제로센, 머스탱, 스핏파이어, 메샤슈밋)에 탑승해서 전장에서 살아남아야 한다.

반드시 모두를 격추할 필요는 없다. 살아남는 자가 승리자!!

 


 

*파밍을 통해 기체를 강화!

배틀로얄 매치 중에 등장하는 제플린은 플레이어의 기체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비행 중에 제플린을 보게 되면 접근해보기 바란다.

 

*솔로, 듀오, 스쿼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

솔로 외에도, 친구들과 함께 듀오,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보이스 채팅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최강의 편대에 도전하자!

 

*메달 시스템, [창공의 패자]에 도전!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메달을 획득할 수 있다.

파일럿으로서 최고의 영예인 [창공의 패자]에 도전해 보자!

 


 

이기몹의 박길우 팀장은, “2차 세계 대전 배경의 전투기 배틀로얄이라는 부분이 생소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기존의 배틀로얄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느끼실수 있을 것이다. 사전등록에서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릴리즈 후에도 유저분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DOGFIGHTER –WW2-』는 전국의 온,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무료 배틀로얄 모드는 PS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