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OF FF MAXIMA, 국내 정식 발매

2019년 02월 28일 16시 14분 50초

게임피아㈜는 Maxsoft와 협력하여, SQUARE ENIX의 RPG 게임 『WORLD OF FINAL FANTASY MAXIMA』의 Nintendo Switch 버전을 2월 28일부터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WORLD OF FINAL FANTASY MAXIMA』는 새로운 파이널 판타지의 세계를 그리는 RPG 게임 『WORLD OF FINAL FANTASY』의 확장판에 해당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인 ‘렌’과 ‘란’ 남매가 되어 잃어버린 기억을 찾기 위해 그리모와르라는 세계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 세계에는 ‘미라쥬’라고 불리는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이들을 동료로 삼아 모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역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에서 등장한 세계를 모티브로 한 거리나 던전이 다수 등장하며, 각각의 장소와 연관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다.

 

『WORLD OF FINAL FANTASY MAXIMA』에서 주목할만한 특징은 첫째로 역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영웅이 되어서 싸울 수 있게 된다는 점이다. 아바타 체인지 기능이 탑재되어, 렌과 란을 역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캐릭터로 모습을 바꾸어 배틀을 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캐릭터 별 전용 능력의 발동도 가능하다. 그리고 기존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적인 새로운 미라쥬들도 등장한다. 이 중에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상기시키는 옛날 캐릭터가 미라쥬로 등장하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미니게임 ‘녹티스와의 낚시’가 추가되었다. 미니게임 중에는 전용 BGM을 들을 수 있어서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월 28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WORLD OF FINAL FANTASY MAXIMA』의 Nintendo Switch 버전의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