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별 바르니르, 프로모션 무비 공개

2018년 12월 14일 15시 44분 56초

CFK에선,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인 PlayStation®4 전용 한글화 신작 롤플레잉 게임 「용의 별 바르니르」의 신규 프로모션 무비를 공개했다.

 

CFK에서 발매 예정인 「용의 별 바르니르」는 마녀, 거대용, 다크 판타지라는 세 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개발한 완전 신작 롤플레잉 게임으로서 츠나코, 마나미츠, 나나메다 케이, 히라노 카츠유키 등의 컴파일하트를 대표하는 주력 인기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참여해 미려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인다.

 

「용의 별 바르니르」의 무대가 되는 세계 「바넬리아」에서는 저주받은 존재로서 박해 받으며 변방의 숲에서 숨어사는 「마녀」와 인간을 습격하는 「용」이 존재한다. 그리고 그 안에서는 마녀를 사냥하는 자들과 용을 사냥하는 자, 여기에 그들을 둘러싼 각 세력간의 패권 다툼 속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려나가게 된다.

 

오늘 공개된 프로모션 무비는 본 작품의 테마 및 게임의 배경의 소개, 그리고 게임에 등장하는 각 히로인들의 디자이너와 연기를 맡은 인기 성우 소개 및 게임에 대한 간단한 소개로 구성되어 있다. 무비에 등장하는 게임 내 영상들은 모두 한글화가 완료된 영상으로 이루어져 있어 그 기대를 더한다.

 

한글판 「용의 별 바르니르」는 지난 12월 13일(목)부터 한정판과 통상판의 사전 예약 접수 중으로,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하면 예약 특전으로서 유명 작곡가 '사쿠라바 모토이'의 각종 테마, 전투 음악 등이 수록된 「스페셜 사운드 트랙 CD」와 함께,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와 아이템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강력 무기 세트」 & 「강력 아이템 세트」의 다운로드 코드가 적힌 바우쳐 카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용의 별 바르니르」는 PlayStation®Store를 통해서도 디지털 다운로드판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12월 13일부터 발매 전날인 1월 30일까지 디지털 다운로드판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도 게임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와 아이템인 「강력 무기 세트」 & 「강력 아이템 세트」를 증정한다.

 

※ DL판 구입의 경우, 「스페셜 사운드 트랙 CD」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양해바랍니다.

 

살아남기 위해 운명을 거스르는 PlayStation®4 신작 롤플레잉 게임 「용의 별 바르니르」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2019년 1월 31일(목)에 정식 발매될 예정으로 한정판은 120,000원, 통상판, 다운로드판은 62,000원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