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엑스박스 게임패스 8월 신규타이틀 업데이트 공개

2018년 08월 07일 11시 30분 40초

마이크로소프트는 게임구독 서비스 ‘엑스박스 게임패스(Xbox Game Pass)’에 새로운 타이틀을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엑스박스 게임패스는 전 연령층의 게이머를 위해 100여개가 넘는 명작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달 새로운 타이틀을 선보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번에 추가한 타이틀은 ‘Ryse: Son of Rome’과 ‘Dead Rising 2’, ‘Hitman: Season 1’ 등으로 무더운 여름 폭염을 한방에 잊게 해줄 짜릿한 액션 장르이다.

 

아울러 리마스터된 Xbox 360 Kinect 타이틀로 ‘Disney Pixar Adventure’가 추가되어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Hitman: Season 1

 

유저는 최고의 암살 요원 47이 되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고난이도의 임무와 타겟을 처리해야 한다. 사물과 환경을 자유롭게 사용, 뛰어난 전략과 창의력을 발휘해 다양한 방법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 Ryse: Son of Rome

 

고대 로마 군단의 병사 마리우스가 되어 가족의 복수와 부조리에 저항하는 여정을 담고 있으며, 로마군과 야만족이 벌이는 고어 액션이 백미다.

 

■ Dead Rising 2

 

좀비가 판을 치는 거리에서 경주를 벌이며 딸을 구하는 스턴트맨의 이야기이다. 이용자 취향에 맞게 커스텀 할 수 있는 무기와 2인 협동플레이, 4인 검투 전투 등 모든 DLC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 Kinect Rush: A Disney Pixar Adventure

 

엑스박스 원을 위해 새로 리마스터 된 엑스박스360 타이틀로, 이제 키넥트 센서뿐만 아니라 컨트롤러도 지원한다. 아바타를 만들고 ’Up’, ‘Cars’, ‘Ratatouille’, ‘Toy Story’, ‘The Incredibles’ 를 포함해 ‘Finding Dory’ 같은 Pixar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 온 가족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