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사쿠라 대전, 한국어판 올겨울 발매 예정

2019년 04월 01일 16시 47분 25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사쿠라 대전』 시리즈의 완전 신작 『신 사쿠라 대전』 한국어판을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로 올 겨울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 사쿠라 대전』은 가상의 「1940년대」 제도· 도쿄를 무대로 악과 맞싸우는 「제국 화격단」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틱 3D 액션 어드벤처이다.

 

메인 캐릭터 원안은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 발간)에서 연재된 만화 『BLEACH』의 작가 Taito Kubo를 기용, 음악은 기존 시리즈에서도 다수의 악곡을 제공해온 Kohei Tanaka가 담당한다. 그리고 스토리 구성에는 게임 · TV 애니메이션 · 영화 등 미디어의 영역을 넘어 활약하는 Jiro Ishii를 기용했다.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은 『사쿠라 대전 V: 안녕 사랑스런 그대여』로부터 12년 후의 제도· 도쿄. 주인공 카미야마 세이쥬로가 이끄는 「신・제국 화격단」이 다시 제도에 나타난 강마와 세계 각 도시에서 탄생한 또 다른 화격단과 격돌한다.

 


 

게임 시스템은 「어드벤처」와 「배틀」을 반복하며 주인공들과의 유대 관계를 키워가는 시리즈의 친숙한 구조가 업그레이드된다.

 

어드벤처 파트에서는 3D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대제국 극장과 긴자의 거리를 자유롭게 탐색하며 제국 화격단원과의 커뮤니케이션과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주인공들과의 신뢰를 쌓게 되면 스토리에 영향을 끼치는 것뿐만 아니라 배틀 파트에서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애니메이션 무비와 미니 게임 등의 다양한 요소가 게임의 흥미를 한층 더해 준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