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OR ALIVE 6, 브래드 웡-엘리엇 참전

2018년 12월 14일 19시 11분 00초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격투 엔터테인먼트 게임 『DEAD OR ALIVE 6』(PlayStation®4/Xbox One/Steam)한글판과관련하여만취한 필살 권법 「브래드 웡」과「엘리엇」의 2명의 캐릭터 참전을 발표하고 최신 정보 및 쇼트 영상을 공개했다.

 

브래드 웡은 눕기,한 발 서기,물구나무등 특수한 자세에서 나오는 변칙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농락하는 취팔선권의 달인이다.지독한 애주가로 항상 어딘가에서 정신없이 취해 있지만 실력만큼은 확실하며,연무를 선보일 때는 주정꾼의 모습은 사라지고 진지한 표정을 보여 그 갭이 상당하다.

 

엘리엇은 형의권의 달인이자 심의육합권의 견습생으로 돌진하면서 노도의 연속공격을 펼치는 형의권과 더불어 독특한 자세로부터 나오는 수행 중인 심의육합권을 구사한다.스승님에게 새로운 무술을 배워 일류 격투가로 성장한 엘리엇은 스승님의 곁을 떠나 브래드와 함께 수행을 위한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심의육합권을 전수받은 일류 격투가로 성장해 제6회 대회에 출전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스테이지「UNFORGETTABLE」은 역대 DOA 넘버링에서 추억의 스테이지를 재현한 갤러리로 되어 있다. 물론 싸움의 무대로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각 스테이지의 Danger Zone도 건재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