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칭송받는 자, 한국어판 11월 1일 예약판매 시작

2018년 11월 01일 13시 24분 36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아쿠아플러스의 대히트작 <칭송받는 자> 시리즈 제1탄 PlayStation®4 버전의 <칭송받는 자 -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의 일반판과 한정판의 예약판매를 금일 11월 1일(목)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수수께끼의 청년 하쿠오로와 소녀 에루루, 아루루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자연을 무대로 만들어내는 대하 로망 <칭송받는 자>는 일본에서 2002년에 PC 버전이 발매된 후 높은 인기를 끌었으며 아쿠아플러스의 대표작으로 꼽히는 인기 어드벤처 + 시뮬레이션 RPG이다.

 

<칭송받는 자 - 흩어져가는 자들을 위한 자장가>는 2002 년 PC 버전의 발매 이후, 2006 년 PlayStation®2, 2009 년에 PSP용으로 발매되었으며, 올해 봄에는 큰 폭으로 파워업한 PlayStation®4버전을 아쿠아 플러스가 일본 현지에서 발매했다. 아름다운 자연에 물들여진 세계에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만나고, 택티컬 배틀로 적과 맞서는 웅장한 스토리를 선사한다.

 


 

아시아 오리지널의 '프리미엄 에디션'에서는 주제곡 등 게임 내 악곡 총 29 곡을 수록한 '스페셜 사운드 트랙 CD’와 오리지널 디자이너인 아마즈유 타츠키가 그린 일러스트를 일본 버전보다 십여 장 더 추가한 아시아 오리지널 ‘비주얼 북’이 동봉된다.

 

또한, 시리즈 제2부 <칭송받는 자 - 거짓의 가면> 과 시리즈 제3부로 완결편인 <칭송받는 자 - 두 명의 백황> 역시 2019년 차례로 발매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