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GENDARY FISHING, 9월 12일 선주문 시작

2018년 09월 11일 13시 03분 39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스포츠 게임“LEGENDARY FISHING(이하 레전더리 피싱)”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2018년 9월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전더리 피싱”은 ‘Bass Fishing’을 개발했던 ‘SIMS’의 최신작으로, 혼자서 또는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손맛을 즐기는 아케이드 스타일의 캐주얼 낚시 게임이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미션에 도전하든, 친구와 경쟁을 하든,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든, 다양한 미션과 어종이 플레이어를 기다린다.

 

커리어 모드에서는 캐주얼 낚시꾼에서 전설적인 낚시꾼이 되기 위해 필요한 80가지의 미션이 제공되며, 4계절과 다양한 기상 현상이 펼쳐지는 실제와 같은 10곳의 낚시터가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11개의 낚시대, 11개의 릴, 48개의 루어, 8개의 미끼를 통해 전설적인 크기의 대형 물고기를 포함해 21가지 유형의 다양한 물고기를 수집해야 한다. 

 

아케이드 모드에서는 최대 4명까지 오프라인으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시간이나 날씨 등 승리 조건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분할 화면을 통해 4명의 플레이를 재생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 Joy-Con 또는 PlayStation Move로 모션 컨트롤을 사용하여 캐스트가 가능하기 때문에 역동적이고 실감나는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아무런 규칙 없이 자유롭게 물고기를 잡으며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는 젠 모드를 통해 싱글 플레이가 가능하다.

 

 ‘레전더리 피싱’의 선주문은 9월 12일 오후 3시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되며, 2018년 9월 18일 정식 발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