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 트레일러 공개

2018년 08월 24일 14시 59분 23초

워게이밍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의 콘솔 버전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World of Warships: Legends)’의 첫번째 트레일러를 게임스컴에서 공개했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는 고증에 충실한 군함들은 물론 콘솔 이용자에 특화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한다.

 

워게이밍 빅터 키슬리 CEO는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는 콘솔 이용자들을 염두에 두고 그에 맞게 개발되었다. 콘솔에 최적화된 UI를 제작했고 모든 것을 더 크고 밝고 선명하게 만들기 위해 엔진을 완전히 정비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에는 플레이 스타일과 특징이 다른 다양한 함장이 존재한다. 플레이어들은 군함을 더 효과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함장을 성장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함장을 수집하여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여러 군함에서 운용할 수 있다.

 

또한, 콘솔 사양을 최대한 활용하고 Xbox One, Xbox One X, PlayStation®4 및 PlayStation®4 Pro에 적합한 최상의 비주얼을 제공하기 위해 그래픽 엔진을 재작업하였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는 속도감 있는 9대 9의 해상 대전 플레이를 제공하며, 플레이어들은 사실적으로 재창조된 해전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군함들을 통해 스릴 넘치고 몰입감 높은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 레전드’는 2019년 출시 예정이다.​ 

 


 

<스크린샷>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