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s, Gore & Cannoli 2, 오늘부터 예약판매 시작

2018년 07월 26일 14시 30분 25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크레이지 몽키 스튜디오(대표 Steven Verbeek, CEO)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2D 횡스크롤 액션게임 “Guns, Gore & Cannoli 2(이하 건즈, 고어 & 카놀리2)”의 예약판매를 오늘(7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진행한다.

 

오늘부터 PlayStaiton®4 버전의 단독예약판매를 시작하는 싱글 팩(KRW 14,900)은 본편 게임 외에 PlayStation®4 전용 오리지널 테마와 5 ~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더블 팩(KRW 17,900)에는 싱글 팩의 구성에 “건즈, 고어 & 카놀리1”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다. 할인율은 사용자의 PS Plus 멤버십 여하에 따라 달라진다. 

 

“건즈, 고어 & 카놀리2”는 올드 스쿨의 향취가 흠뻑 느껴지는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주인공 ‘비니 카놀리’는 야구방망이, 전기톱, 권총, 기관총, 샷건, 화염방사기, 유탄발사기, 로켓 런처 등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쉴 틈 없이 몰려드는 좀비들을 산산조각 내버린다. 이런 무쌍 액션 같은 게임플레이에 ‘비니 카놀리’ 특유의 걸쭉한 목소리로 내뱉는 시니컬한 유머가 더해져 더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한편, 해당 게임은 일본 최대의 게임전시회인 ‘Tokyo Game Show 2018’의 일반전시 부분에 출전하여 PlayStation®4 버전의 시연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부스 위치는 3홀 C-15이다. 이 부스에서는 인트라게임즈가 퍼블리싱을 맡은 3종의 다른 게임들도 함께 전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