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e/EXTELLA LINK, 아시아 지역 발매일 결정

2018년 05월 31일 13시 45분 18초

주식회사 세가 게임스는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용 액션 게임 『Fate/EXTELLA LINK』를 2018년 9월 13일(목)에 홍콩, 대만, 한국,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Fate/EXTELLA LINK』는 「Fate」시리즈의 서번트가 작품의 틀을 넘어 참전하는 「Fate/EXTRA」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종횡무진으로 필드를 누비며 화려한 기술을 구사하는 배틀을 벌이는 액션 게임이다.

 


 

본 작에서는 전작에 등장한 16기의 서번트에 추가로 새롭게 서번트 10기가 등장. 진화된 그래픽과 시스템, 새로운 시나리오 등 새로운 요소가 가득하다.

 


 

PlayStaion®4버전에서는 멀티플레이에 의한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여, 마스터 최대 8명이 4 VS 4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본에서도 화제가 된 프리미엄 한정판을 아시아 지역에서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한정판에는 와다 아루코가 직접 그린 마작패 「달의 성패 세트」와 「Fate/EXTELLA LINK Original Soundtrack」CD에, PS4™한정판에는 스카사하 의상 「마경의 서전트」의 제품 코드, PS Vita한정판에는 무명 의상 「정의의 궁도가」 의 제품 코드를 각각 포함하여, 와다 아루코가 직접 그린 호화 박스에 수록되어 있다.

 


※마작패는 일본 한정판과 동일하며 일본의 룰에 따른 사양입니다.

 

『Fate/EXTELLA LINK』는 9월13일(목)에 PlayStation®4, PlayStation®Vita용으로 아시아 동시 발매 예정이며, 한국어화 발매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