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베인, 신 캐릭터와 흡혈 콤보 등 최신 정보 공개

2018년 04월 19일 15시 30분 41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018년 발매 예정인 PS4, X1, PC용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한국어판)의 최신 게임 정보를 공개하였다.

 

‘코드 베인'은 수많은 강적과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광대한 던전에서 파트너인 ‘버디’와 함께 도전하는 드라마틱 탐색 액션 RPG게임이다. 이번에는 ‘미도’라는 캐릭터에 대한 정보와 무기, 시스템 등 최신 정보가 공개되었다.

 


쥬조 미도

 

이번에 공개된 ‘코드 베인’의 캐릭터는 흡혈귀 연구 제1인자라 불리는 ‘쥬조 미도’다. 대붕괴전에는 고아를 인체 실험에 반복해서 이용하고, 용병으로 전쟁터 각지에 파견했다. 연구를 위해서라면 자신 조차도 실험 재료로 쓰며, 미도 스스로가 강화 흡혈귀화되었다. 또한, 미도는 자신의 연구 성과로 전투 능력을 강화한 혈귀들을 부하로 데리고 다니며, 그 힘은 야쿠모의 혼신의 일격을 가볍게 막을 정도다.

 

한편 ‘흡혈 콤보’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흡혈 콤보는 무기 공격으로 그 자리에서 바로 흡혈 공격을 꺼내는 흡혈액션으로, 통상 공격・특수 공격・모으기 공격에서 연결하는 것이 가능하다. 무기와 아장의 특성을 잘 살펴서 최적의 조합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흡혈 콤보의 종류는 스팅거의 흡혈콤보와 하운즈의 흡혈 콤보, 공중에서의 흡혈 콤보다. 

 

■ 스팅거의 흡혈 콤보

총검의 연격으로 간발의 차로 흡혈 공격을 펼친다. 이 콤보는 공격하면서 거리를 두는 총검의 콤보와 리치가 긴 스팅거의 특성을 살린 흡혈 콤보다.

 


 

■ 하운즈의 흡혈 콤보

그 자리에서 흡혈 아장을 전개하여 적에게 달려 들며 전방의 넓은 범위로 전개하기 때문에 어떤 근접 공격과도 상성이 좋다. 

 


 

■ 흡혈 콤보(공중)

집중 상태에서는 띄우기 공격으로부터 콤보 흡혈도 가능하다. 일반 콤보에 비해, 명월의 흡수량과 최대 스톡수 증가량이 강화된다.

 


 

 

또한 전투와 관련된 버디 액션이 공개되었다. 버디는 전투 시 무기 공격이나 다양한 연혈을 사용하여 주인공을 서포트하며, 자신의 체력이나 적의 공격에 맞춰서 가드와 회피를 한다. 특히 루이는 적과의 거리를 적절하게 유지하면서 무기와 연혈을 균형 있게 사용해서 싸운다. 

 


미아, 루이

   

또한, 캐릭터에 따라서는 보스전에서 특수한 행동을 취하는 경우도 있다. 미아의 경우, 보스전에서만 사용하는 공격 연혈 ‘가드 오브 오너’가 있으며, 자신의 주변에 여러 개의 얼음 칼날을 발사하여 적을 관통시킨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정보는 버디 액션 중 탐색이다. 버디는 탐색 중 주위 상황에 따라 대사가 변하며 그중에서는 필드 고유의 대사도 존재한다. 같은 필드여도 버디에 따라 다른 반응을 보여주기 때문에 버디 캐릭터의 의외의 면을 볼 수 있다. 

 


 


 

 또한, 버디는 탐색을 서포트해주며 플레이어에게 주의를 주기도 한다. 건물 파편이 많은 붕괴도시의 경우 지형에 대한 주의를 주거나 타귀와의 전투에서 줄어든 체력을 케어한다. 또한 플레이어가 멈춰 서 있으면 계속 기다리며 타귀가 공격해 올 경우 먼저 전투에 임하기도 하므로 플레이어는 차분히 장비 확인이나 변경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