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월드 시커, 한국어판 2018년 연내 발매 결정

2018년 04월 17일 14시 52분 37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PC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원피스 월드 시커’의 2018년 연내 발매가 결정되었으며 세계관 및 캐릭터와 스크린샷 등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밝혔다. 

 

 ‘원피스 월드 시커’는 ‘ONE PIECE’를 소재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성이나 농지가 펼쳐진 광대한 심리스한 섬 전체를, 루피가 되어 종횡무진 누비며 모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액션과 배틀, 스토리의 적절한 구성으로 부드럽게 이어지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원피스 월드 시커’의 무대가 되는 곳은 다양한 문화와 환경이 교차하는 감옥섬으로, 이 섬에는 웅장한 자연이 펼쳐져 있으며 광산으로부터 아름다운 광석이 채굴되고 있다. 섬 전체에 펼쳐진 풍부한 자원을 노리는 자들과의 전쟁으로 섬 주민들은 상처를 받아가고, 세계 정부의 개입으로 섬 전체에 평화가 찾아오는 듯 하였으나 과학을 믿는 자와 자연을 사랑하는 자들로 섬에는 어둠이 점점 찾아온다. 이에 보물과 위험의 냄새를 맡고 찾아온 루피가 섬에서 펼치는 이야기 ‘원피스 월드 시커’가 시작된다. 

 


 

루피의 능력 중 견문색 패기를 이용하여 장애물로 인해 시야를 확보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적을 감지할 수 있으며, 사각지대를 이용하여 기습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또한 무장색 패기를 이용하여 고무고무 엘리펀트 건 난타 등의 박력 넘치는 필살기를 발동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공개된 공포의 과학 군단인 ‘제르마66’와의 격렬한 전투도 체험할 수 있다. 이들은 상디의 형제들인 이치디, 니디와 욘디로 구성되었으며 형제들의 각각 다른 개성으로 루피를 몰아붙인다.

 

■이치디

초능력으로 모든 것을 불태워 버리는 슈퍼 킹 레드 ‘이치디’는 빈스모크 가문의 장남으로, 불을 이용한 그 능력은 절대적인 파괴력을 자랑한다. 제르마 공통적인 특징인 높은 기동력과 함께 루피를 공격한다. 

 


 

■니디

빈스모크 가문의 차남인 ‘니디’는 전격 블루의 이름을 자랑하듯 전격을 온몸에 둘러 빠른 속도로 공격을 펼친다. 냉혹하고 빠른 발의 공격으로 루피를 몰아세운다. 니디의 민첩한 공격을 피해 카운터를 먹여야 한다. 

 


 

■욘디

빈스모크 가문의 네 번째 아들 윈치 그린 ‘욘디’는 하늘에서 광범위한 일격을 펼친다. 양발에 달린 장비로 종횡무진 날아다니며 공중전에서 루피를 제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