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제23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 모집

2024년 11월 12일 14시 03분 42초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오는 11월 30일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 예정인 ‘제23회 넷마블게임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2019년부터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게임콘서트는 30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넷마블 사옥에서 개최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개발한 넷마블네오 진성건 PD와 전용준 게임 캐스터가 각각 ‘게임으로 레벨업, 전 세계가 레벨업’, ‘게임과 세계를 관통하는, 나의 e스포츠 연대기’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게임산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4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별도로 안내된다.

 

이번 게임콘서트를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는 30일까지 진행된다. SNS를 통해 게임콘서트 개최 소식 및 사전 신청 방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건강한 게임문화의 가치 확대 및 미래 창의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 등을 위해 지난 2018년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