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어드벤처 '네바에', 미리 다운로드 개시

2020년 09월 10일 15시 31분 51초

콘솔 게임 퍼블리셔 CFK는 닌텐도 스위치 신작 다운로드 전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네바에(Nevaeh)」가 오늘(9월 10일)부터 닌텐도 이숍에서 미리 다운로드를 개시한다.

 


 

● PROLOGUE : 잃어버린 빛을 찾아서

 

밝고 평온한 마을에 가로등이 하나 둘 꺼져가고, 소녀는 가로등을 고치기 위해 마을의 빛을 관장하는 탑으로 향한다. 탑에서 빛나는 나비를 본 소녀는, 나비의 빛으로 거리를 다시 밝히고자 나비와 함께 탑을 나선다.

 

하지만 탑에 나비가 사라져버린 탓에 마을은 순식간에 어둠에 잠식되어버렸다. 당황한 소녀는 나비를 원래 자리에 돌려놓기 위해 탑으로 향하지만 이미 짙게 깔린 어둠으로 인해 나비가 갇혀있던 탑의 최상층으로 향하는 길이 사라져 버렸다.

 

과연 당신은 나비를 되돌리고 마을에 빛을 다시 밝힐 수 있을 것인가?

 


 

● 빛과 어둠 그리고 탑의 수수께끼

 

빛이 사라진 마을에는 어둠이 짙게 드리워졌다. 마을의 빛을 되찾는 방법을 찾기 위해, 탑 안의 구역을 탐색하게 된다. 탑에선 칠흑같은 어둠을 띈 왜곡 현상(글리치)이 소녀의 앞길을 가로막는다. 이 왜곡 현상은 빛나는 나비조차 힘을 못쓰게 만드는 힘을 지니고 있지만, 탑 안에 있는 전구나 불빛 등을 이용해 빛을 비추면 사라진다.

 


 

어려운 수수께끼에 직면해도 '빛나는 나비'의 힘을 빌리면 나아갈 수 있다.

 


 

마을 주민들을 어둠에서 구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탑의 각 구역에 숨겨진 비밀통로 찾아내면 그들을 구할 수 있는 단서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어둠에 삼켜진 마을에 빛을 되찾기 위한 소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 「네바에(Nevaeh)」는 2020년 9월 17일(목)에 닌텐도 이숍과 한국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스팀을 통해 동시 발매될 예정으로, 오늘(9월 10일, 목)부터 닌텐도 이숍에선 미리 다운로드 판매를 개시한다. 미리 다운로드 기간 중에는 20% 특별 할인도 진행하니, 관심이 있다면 꼭 놓치지 말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