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천여 종 소프트를 총망라,'세가새턴 퍼펙트 카탈로그' 출간

2020년 06월 18일 19시 04분 25초

삼호미디어는 다양한 레트로 콘솔 게임을 소개하는 '퍼펙트 카탈로그' 시리즈 신간인 '세가새턴 퍼펙트 카탈로그'를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세가새턴은 90년대 세가가 출시한 콘솔이며, '버추어 파이터' 시리즈, '사쿠라대전' 시리즈, '나이츠', '다이너마이트 형사', '그란디아' 등 수많은 명작 타이틀을 배출한 바 있다. 특히 세가새턴 전성기에는 세가타 산시로라는 캐릭터도 만들어냈고 현재도 이 캐릭터는 두고두고 회자되고 있다.

 

아울러 세가새턴 퍼펙트 카탈로그는 세가새턴의 다양한 하드웨어와 주변기기, 1,057종에 달하는 소프트웨어는 물론, 당시 세가가 어떤 전략으로 게임 시장을 공략하려 했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에피소드도 담고 있다. 또 본문 뒷부분에는 도서에 소개된 소프트를 가나다순으로 원제목과 함께 정리해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4번째로 출간한 본 퍼펙트 카탈로그 역시 월간 게이머즈 수석이자인 조기현 역자가 참여했고, 원작자의 동의를 얻어 최초로 한국의 세가새턴 이야기를 집필해 수록했다.

 

한편, 이 서적의 가격은 2만 원이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YES24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