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한국 닌텐도 e숍 정식 론칭

2019년 12월 03일 14시 41분 38초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 온 <포트나이트>를 이제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도 다운로드받을 수 있게 됐다.

 

세계적인 게임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한국의 닌텐도 e숍에 정식 발매되며,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정식 론칭으로 Nintendo Switch와 Nintendo Switch Light를 가지고 있는 게이머는 오는 17일부터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한국의 닌텐도 e숍 서비스는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라면 이용 가능하다.

 

<포트나이트> 정식 발매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Nintendo Switch 또는 Nintendo Switch Light 구매자들에게 더블힐릭스 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은 뒤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의 다운로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더블힐릭스 번들은 더블힐릭스 의상과 핀포인트 곡괭이, 로터 글라이더, 원격 측정 장치 등 장신구로 구성되어  있다. 단, 준비된 쿠폰이 모두 소진될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운로드받은 <포트나이트>는 Nintendo Switch Online 서비스(유료)에 가입하지 않아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포트나이트>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Nintendo Switch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다른 Nintendo Switch 사용자 및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타 플랫폼 사용자와 파티를 맺을 경우 콘솔이나 PC 플레이어와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의 계속되는 한국 사랑의 일환으로, 한국의 닌텐도 e숍을 통해 국내 Nintendo Switch 유저들에게 <포트나이트>를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면서, “한국의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도 다운로드받으시고, 국내 사용자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더블힐릭스 번들도 받아 즐겁게 플레이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트나이트>의 한국의 닌텐도 e숍 정식 발매 및 보너스 콘텐츠 제공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