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 STEAM판 8월 30일 발매

2019년 08월 30일 16시 30분 27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와 협력하여 여성향 환상 연쇄 어드벤처 게임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STEAM®판)의 안정성 테스트 및 검증을 완료하고, 2019년 8월 30일(금)에 공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잿빛 매의 사이키델리카”는 미스터리 어드벤처로 팬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를 잇는 후속작으로, 서로 적대하는 세력에 속해있는 한 남녀의 비극적인 러브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작품이다. 스토리는 일직선으로만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분기가 발생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고, 캐릭터마다 엔딩이 존재한다. 또한, 원하는 분기로 곧장 이동할 수 있는 플로우 차트 시스템을 활용하면 편리하게 모든 스토리를 체험해볼 수 있다.

 

주인공 ‘에알’은 정체를 숨기기 위해 ‘남장’을 할 수 있는데, 어떤 모습으로 있는가에 따라 다양한 상황이 전개되고, 주변인물들의 반응이 확연하게 달라진다. 또한, 토크 이벤트를 통해 입수한 ‘마을의 기억’은 골동품 가게에서 다른 아이템과 교환하고, 그로 인해 숏에피소드 등 새로운 콘텐츠를 개방시킬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