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온라인, 신규 모드 추가 및 유랑 모드 이벤트

2019년 06월 05일 14시 17분 45초

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RED DEAD ONLINE)’에서 신규 모드인 ‘공공의 적’을 추가하고 유랑 모드 이벤트인 ‘철도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결전 모드인 ‘공공의 적’에서는 각 팀마다 팀원들이 돌아가며 공공의 적을 맡게 되며, 상대팀 공공의 적을 처치하거나 공공의 적이 되었을 때 상대 팀원들을 해치우게 되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함께 진행되는 유랑 모드 이벤트 ‘철도왕’은 열차에 탑승한 채로 객차를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는 이벤트로, 객차의 활성화 지역을 차지해 가장 오랫동안 점령한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된다.

 

또한 이번 주 동안 모든 플레이어의 옷장에 특별한 색상의 벨로즈 모자가 무료로 추가되며,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 신규 의상인 플로레스 조끼를 구입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모든 아이템이 35% 할인되며, 새로운 깃발, 테마, 업그레이드된 텐트도 25%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저렴하게 캠프를 꾸밀 수 있다.

 

아울러 황야 장비점에서 텐트를 업그레이드하면 플레이어가 캠프에서 쉬는 동안 기본 상태가 빠르게 회복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