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앤데몬, 무더위 날릴 ‘여름 파티’ 이벤트 진행

2025년 07월 03일 12시 33분 57초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갓앤데몬’에서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7월 3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파티 이벤트에서는 대표 영웅 4종의 여름 테마 스페셜 스킨이 공개됐다. 네이버 웹툰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 컬래버 캐릭터인 ‘프론티어 이시스’와 ‘발키리 베나’는 해변에서 열리는 음악 페스티벌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담아냈으며, ‘빛의 여신 오스타라’는 태양빛 아래 해변의 청명함을, ‘레이스 위치 셀릿’은 심해의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이와 함께 여름 파티 기간 동안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모래성 대회’에서는 화면을 터치해 모래성을 높이 쌓아 포인트를 획득하고, 누적 점수에 따라 다이아, 금빛 계약서, 뜨거운 파도 선물함 등 여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미인대회’에서는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픽업 소환을 지정하고, 일일 미션으로 획득한 응원봉 아이템을 사용해 선택한 영웅의 인기도를 올릴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시 인기도 상위에 오른 영웅을 선택한 이용자에게는 신족-마족 선택 상자, 전설 장비 선택 상자 등 보상이 지급된다.

 

이 밖에 신수를 파견해 탐험을 진행하고 ‘소라’를 모아 비범 전설 등급 선택 상자·전투 인장 정수·각성 초기화석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심해 잠수’와 일일 퀘스트를 통해 퍼즐 조각을 모아 완성하면 전설 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보물찾기’ 등 다양한 콘텐츠에도 참여할 수 있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모예 테크놀로지(MOYE TECHNOLOGY)가 개발한 ‘갓앤데몬’은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고 조합하는 방치형 RPG로, 영웅의 종족과 클래스, 배치에 따라 달라지는 전투 결과를 통해 높은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 턴제 전투의 깊이와 방치형 요소가 결합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풍부한 메인 스토리와 던전, 서버 간 PvP, 길드 시스템 등 방대한 콘텐츠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