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G-STAR 2024 최초 공개 신작부터 부스 프로그램 호평

2024년 11월 15일 12시 50분 47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G-STAR 2024(이하 지스타) 첫날, 신작을 포함한 다채로운 출품작과 프로그램을 부스에서 선보이며 방문객들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그라비티는 벡스코 제1전시장에 50부스 규모로 참가, 다수의 신작을 포함한 총 17종을 출품하고 부스 전체에 시연존을 마련했다. 그라비티 부스는 제1전시관 입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과 부스 내부가 한눈에 보이는 탁 트인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첫날부터 관람객들이 가득 몰렸다.

 

그라비티는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 출품작 17종의 정보와 타이틀 쿠폰을 담은 브로슈어를 증정해 출품작에 대한 관심을 유도했다. 그중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하는 ‘라그나로크3’, ‘Project Abyss(가칭)’, ‘라그나로크 크러쉬’, ‘학원 삼국지: 초고교급 SLG RPG’, ‘프로젝트 데비루치(가칭)’에 특히 관심이 몰리며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모바일, PC 및 콘솔 플랫폼별로 준비한 나머지 시연존에도 타이틀을 체험해 보기 위한 줄이 길게 늘어섰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 무대 프로그램도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 해설가 ‘빛돌’, 크리에이터 ‘수련수련’이 MC로 등장해 그라비티의 출품작 소개부터 직접 플레이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1일차 게스트로 크리에이터 박삐삐가 출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인플루언서와 관람객이 팀을 이뤄 겨루는 게임 대전에서는 흥미진진한 경기를 펼치며 뜨거운 현장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타이틀 시연 후 START with GRAVITY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관람객 전원에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쿠션’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추가 미션 수행 시 Razer 게이밍 기기 등 상품이 걸린 경품 뽑기 기회도 제공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그라비티의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와 START with GRAVITY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그라비티의 부스를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해 지스타를 가지 못한 시청자들로부터 만족감을 이끌어냈다.

 

그라비티 정일태 한국사업그룹장은 “올해는 더욱 많은 관람객분들이 그라비티 부스를 찾아주신 덕분에 지스타 첫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라며, “남은 기간에도 재미있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그라비티의 부스에 방문해 시연도 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