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신규 시즌 ‘피의 시즌’ 오늘 시작

2023년 10월 18일 14시 54분 46초

신규 콘텐츠와 대대적인 편의성 업데이트로 무장한 디아블로 IV 신규 시즌 “피의 시즌(Season of Blood)”이 오늘 시작됐다.

 

피의 시즌에서는 배우 겸 프로듀서인 젬마 찬(Gemma Chan)이 영어 버전 목소리 연기를 맡은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와 힘을 합쳐 성역을 배회하는 피에 굶주린 존재들과 싸우기 위해 흡혈귀의 힘을 모으고,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연계 퀘스트를 통해 막강한 적들과 이들을 이끄는 무시무시한 흡혈귀 군주 지르와 맞서 싸우게 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와 함께 악몽 던전, 보다 빠른 100레벨 달성, 탈 것, 게임 종반 우두머리, 직업 밸런스 개선 등 여러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피의 시즌 시작과 함께 이제 스팀(Steam)에서도 디아블로 IV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도전 과제, 친구 목록, 게임 내 친구 초대 옵션 등 다양한 스팀 기능을 활용해 친구들과 함께 디아블로 IV의 성역을 누빌 수 있으며, 스팀 덱(Steam Deck) 또한 지원되어 언제 어디서든 디아블로 IV를 즐길 수 있다.  스팀 플랫폼에서 디아블로 IV를 구입한 후 Battle.net 계정과 연동하면 디아블로IV를 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1일까지 Battle.net에서 디아블로 IV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성역에 뛰어들어 악마를 처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에서는 피의 시즌 출시를 기념해 해당 시즌 기간 동안 좀 더 강화된 PC방 혜택이 적용된다. 블리자드 프리미엄 PC방을 방문하여 디아블로 IV를 플레이하는 경우, 추가 경험치 및 금화, 은화 획득이 기존의 8%에서 10%로 상향된다.

 

더불어, 디아블로 특집 이벤트 방송인 ‘Saturday Night Diablo(이하 SND)’는 이번 주 10월 21일(토) 밤 10시부터 디아블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시즌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통해 SND를 포함하여 4시간 이상 트위치에서 디아블로 IV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 다양한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