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기기괴계 검은 망토의 수수께끼' 4월 21일 판매 시작

2022년 04월 21일 14시 51분 34초

나츠메아타리 주식회사는 주식회사 타이토의 라이센스를 받아 기획・개발한 Nintendo Switch™ 전용 타이틀 『기기괴계 검은 망토의 수수께끼』를 한국어판으로 2022년 4월 21일(목)에 판매 시작한다고 밝혔다.

 


 

■ 원조 무녀 슈팅 게임 『기기괴계』 시리즈 최신작!

 

가정용 오리지널 게임 『기기괴계 수수께끼의 검은 망토』(슈퍼 패미컴)의 속편으로 제작된 완전 신작!

팀전원이 『기기괴계 수수께끼의 검은 망토』 개발에 참여했던 멤버로 구성된 나츠메아타리의 스페셜팀 『TENGO PROJECT』가 최신 하드웨어용으로 전력을 다해 제작한 귀여운 고난이도 액션 슈팅 게임, 그 시절 16bit 감성은 그대로 그래픽, 사운드, 재미는 모두 파워 업되었다.

 

・섬세하게 묘사된 압도적인 도트 그래픽의 퀄리티! 본 타이틀에서도 TENGO PROJECT의 높은 도트 그래픽 완성도는 여전하다. 하나 하나 정성을 들여 작업한 혼신의 도트 그래픽이 게임을 돋보이게 한다.

 

・액션 게임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게임 특유의 사운드가 한층 더 파워 업!! BGM/SE 모두 1992년 「기기괴계 수수께끼의 검은 망토」를 담당한 이와츠키가 본 타이틀 사운드를 모두 담당했다. 오리지널 감성이 그대로 살아있는 어레인지와 신곡이 가득!

 


 

■ 대폭 파워 업된 플레이 감각!

 

스토리 모드와 2인 협력 플레이를 탑재.

 

・스토리 모드

「수수께끼의 검은 망토(SFC판)」에서 쓰러뜨린 검은 망토가 살아 있었다!? 

또 한 번 사요와 마누케 앞에 드리우는 검은 망토의 덫! 

모험 도중에 합류하는 동료들의 힘을 빌려 검은 망토의 수수께끼를 파헤쳐라!

 

<스토리 모드에는 '엑스트라 이지 모드'를 탑재>

게임 중에 적이 떨어뜨린 코인을 일정 수량 모으면 선택할 수 있게 된다. 액션 게임이 서툰 사람도 끝까지 즐길 수 있다!

 

・2인 협력 플레이

5명 중 2명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에서는 컨트롤러를 나누어 한 대로 간편하게 2인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기기괴계란?】

1986년 타이토에서 아케이드 게임으로 등장한 액션 슈팅 게임. 플레이어가 무녀 사요가 되어 요괴에게 잡혀간 칠복신을 구출하기 위해 제령봉과 부적으로 요괴를 퇴치해나가는 게임. 그 후 다양한 하드웨어에서 콘솔 게임으로 이식되거나 속편이 발매되었다.

 

【기기괴계 검은 망토의 수수께끼는?】

본 타이틀은 1992년에 일본 국내에서는 슈퍼 패미컴판 『기기괴계 수수께끼의 검은 망토』, 해외에서는 SNES판 『Pocky & Rocky』라는 명칭으로 발매되어 대 히트를 기록한 타이틀의 속편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