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신규 확장팩 ‘파리 포위전’ 정식 출시

2021년 08월 12일 14시 18분 28초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Assassin’s Creed® Valhalla)의 새로운 확장팩인 ‘파리 포위전(The Siege of Paris)’을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파리 포위전은 프랑스를 배경으로 바이킹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정복 전투를 벌이게 되는 주인공 에이보르의 모험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프랑스 전역을 가로지르며 새로운 무기, 능력, 장비 및 기술을 습득하고 흥미진진한 퀘스트로 가득한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파리 포위전에서 플레이어는 그란테브릿지샤이어(Grantebridgescire)와 레데체스터샤이어(Ledecestrescire) 2개의 스토리 아크 중 하나를 완료하면 본격적인 서사를 시작할 수 있다. 에이보르는 레이븐스토프(Ravensthorpe)에서 의심스러울 정도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프랑스 방문객들을 만나게 되고 이후 플레이어와 함께 파리 포위전 전투를 향한 거친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파리 포위전에서는 그동안 어쌔신 크리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블랙박스 임무’를 계승한 ‘잠입 임무’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잠입 임무를 통해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서 목표 대상을 제거하기 위한 최적의 방안을 직접 판단하고 결정하며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파리 포위전은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 Windows PC 등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를 지원하는 모든 게임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파리 포위전은 모든 시즌 패스 소유자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단품 에디션 구입자들은 별도 구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주도로 개발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잉글랜드 암흑시대의 잔혹한 시대적 배경을 기반으로 역동적이고도 아름다운 오픈 월드를 구현해 기존 게임들과는 비교를 거부할 정도의 사실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개선된 양손 전투 시스템으로 바이킹 전사의 무자비한 격투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으며 습격, 점거, 정착 등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파리 포위전을 포함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의 세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