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 12월 9일 발매

2021년 08월 02일 15시 59분 21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을 오는 2021년 12월 9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가 확정된 Nintendo Switch™용 ‘둘이서! 냥코 대전쟁’(한국어판)은 둘이서 협력・대전 플레이를 지원한다. 쉽고 간단한 배틀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총 350개 이상의 징글귀염 냥코가 등장하는 방대한 볼륨의 스테이지를 체험할 수 있다.

 


 

■ 게임 특징

 

▶ 룰은 간단! 쉬운 배틀 시스템!

 

좋아하는 냥코를 선택해서 출격! 위기에 몰리면 '냥코 대포'로 만회하자! 적의 성을 쳐서 함락하면 승리다!

 


 

▶ 둘이서 협력! ‘초 냥코 대포’

 

"둘이서 플레이"는 캐릭터 편성에서 5개로 나누어 배틀할 수 있다. 둘이서 플레이만의 요소인 ‘초 냥코 대포’를 서로 호흡을 맞춰 사용하면 위력은 2배! 두 사람의 싱크로가 대역전극을 일으킨다!?

 

▶ 둘이서 대전! 진검승부 배틀!

 

육성한 캐릭터로 친구와 배틀! 속성 효과를 가진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사용해 승리를 노려보자! 먼저 상대의 전력 게이지를 0으로 만든 쪽의 승리!

 


 

▶ 징글귀염 냥코 캐릭터가 합계 350종류 이상 등장!

 

상상을 초월하는 냥코들이 350종류 이상 등장한다. 추가 과금 요소는 일절 없으며, 게임을 진행하기만 해도 뽑기를 돌려 냥코를 입수할 수 있다. 입수한 냥코들을 육성・진화시키자!

 

▶ 총 스테이지 수 300개 이상! 그 외에도 매일 바뀌는 스테이지 등 풍성한 콘텐츠!

 

완전 침략을 목표로 한 '세계편', 침략 무대를 더욱 확대한 '미래편', '우주편'에 전설 고양이를 찾는 여행 '레전드 스토리'도 수록. 무려 총 스테이지 수 300개 이상! 그 외에도 매일 바뀌는 스테이지 등 놀거리가 풍성! 침략 컴플리트를 달성하자!

 


 

▶ 미니 게임이 새롭게 등장! 냥코냥코 찬스!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드물게 입구가 출현한다. 클리어하면 스코어에 따라 보상을 획득한다.

배틀 틈틈이 기분 전환으로 즐기자! 물론 둘이서도 플레이 가능! 미니 게임은 전부 4종류. 무엇이 선택될지는 그때의 운에 달렸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