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갓폴' 정식 출시

2020년 11월 12일 13시 49분 21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차세대 콘솔 게임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갓폴>의 PC 버전이 출시됐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갓폴(Godfall)>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 승천 에디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운터플레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기어박스가 퍼블리싱하는 <갓폴>은 차세대 콘솔 기기인 PlayStation®5용 게임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갓폴>의 PC 버전을 만나볼 수 있다.

 

최초의 루트 슬래시, 근접 전투 RPG 게임인 <갓폴>은 근접 전투의 대가로 변모시키는 전설적인 갑옷, 발러 플레이트를 착용하고 신적인 전사인 마지막 발러리안 기사가 되어 활약하는 게임이다.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장검, 미늘창, 전투 망치, 대검, 쌍검의 다섯 가지 무기를 사용해 전투를 진행하면서 물의 영역의 지상 암초부터 대지 영역의 지하 속 진홍빛 숲까지 이국적인 풍경을 가로지르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어는 홀로 싸우거나 또는 친구와 함께 3인 PvE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갓폴> 에디션과 함께 디럭스 에디션, 승천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출시일부터 이용 가능한 2021년 확장팩 사용권이 포함되며, 승천 에디션에는 2021년 확장팩 사용권과 함께 황금 테마의 디지털 상품이 포함된다.

 

한편 이번 주 무료게임으로는 탄막 슈팅과 타이핑 게임의 환상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모비드웨어의 액션 인디 게임, <텍스터시스트(Textorcist: The story of Ray Bibbia)>가 선정돼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퇴마사인 레이 비비아가 되어 악령을 처치하기 위해 강력한 보스 전투 중 쏟아지는 무수한 총알을 피하는 동시에 키보드나 조이패드로 엑소시즘을 타이핑해야 한다. 엑소시즘과 하드코어 보스 전투에 GosT 작곡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준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화려한 그래픽으로 차세대 콘솔 기기의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갓폴>의 PC 버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면서, “차세대 게임인 <갓폴>을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라며, 이번 주 무료 게임인 <텍스터시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