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 배틀그라운드, 첫 로스터 업데이트

2020년 11월 06일 16시 04분 56초

2K는 자사의 아케이드 스타일 격투 게임 WWE 2K 배틀그라운드에 첫 로스터 업데이트를 통해 10명의 WWE 슈퍼스타와 20개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세 차례에 걸쳐 10명의 슈퍼스타, 레전드, 명예의 전당 헌액자가 추가될 예정이며, 해당 일자에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 구현될 예정이다.

 

우선 11월 6일에는 골드버그, 바티스타, 제이 우소(잠금 해제됨), 지미 우소(잠금 해제됨), 이어서 11일에  얼티메이트 워리어, 에디 게레로(잠금 해제됨), 리타(잠금 해제됨), 18일에는 트리쉬 스트래터스, 부커티 루비 라이엇(잠금 해제됨) 등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각 업데이트에는 슈퍼스타 및 배틀그라운드 아레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의상, 페이스 페인트, 아레나 디자인, 색 지정 등도 포함되며 일부 슈퍼스타 및 꾸미기용 아이템은 게임 화폐로 잠금 해제할 수 있고, 게임 화폐는 게임 내에서 얻거나 구매 가능하다.

 

WWE 2K 배틀그라운드는 빠른 액션과 다양한 파워업, 특수 기술, 색다른 근접 무기, 상호작용 가능한 환경 등이 특징이며 독특한 아케이드 스타일 플레이와 그래픽으로 캐주얼 플레이어는 물론, 기존 WWE 게임 팬 모두를 위한 게임이다.

 

한편, 이번 로스터 외에도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슈퍼스타와 장식 아이템 등 총 50개 이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2K와 WWE 2K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고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