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출시 후 첫 업데이트 진행

2020년 10월 08일 15시 36분 22초

2K와 행어 13은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첫 번째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먼저 게임 플레이와 시네마틱에 빈티지한 흑백 화면을 적용할 수 있는 누아르 모드가 비주얼 옵션으로 추가되어 적용 시 금주령 시대의 배경을 더욱 몰입도 있게 느낄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HUD(헤드업 디스플레이) 옵션이 추가되었다. ▲월드 주요 목표 마커 켜기/끄기 ▲모든 난이도 설정에서 적 마커 켜기/끄기 ▲턴바이턴 경로와 미니맵 GPS 등 내비게이션 기능 켜기/끄기 ▲미니맵, 속도계 및 목표 텍스트를 숨기는 최소 HUD 모드 등이다.

 

지난 달 25일 출시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원작 마피아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더욱 풍성한 대화로 가득한 스크립트, 확장된 배경 이야기, 추가 컷신으로 완성되었으며, 신규 게임 플레이 시퀀스와 기능, 최고 수준의 시네마틱 영상, 재녹음한 오케스트라 음향 등 다양한 면이 개선되었다.

 

마피아 트릴로지에는 인기 클래식의 리메이크작인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외에도 4K로 리마스터된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및 수상 실적에 빛나는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이 함께 포함된다.

 

각 게임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며 마피아 트릴로지 및 포함된 세 게임 모두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특징과 콘텐츠, 그리고 마피아 트릴로지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