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 7월 30일 발매 결정

2020년 04월 23일 15시 27분 09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용 훈훈한 생활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를 2020년 7월 30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 게임 소개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는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이 20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게임 시리즈 ’목장이야기’에 등장해 선보이는 따뜻한 감성의 목장 게임이다. 지난해 Nintendo Switch™, STEAM®(디지털) 버전으로 발매되어 큰 호평을 모았으며, 새롭게PlayStation®4 버전의 발매가 확정되었다.

 

본 작품에서는 거대한 나무가 인상적인 게임의 오리지널 세계 '시젠타운'을 무대로, '도라에몽'에 등장하는 진구를 비롯한 친숙한 캐릭터들이 대활약을 펼치며, 함께 힘을 합쳐서 목장과 마을을 발전시킨다. '인연'을 주제로 한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를 통해 감동적인 체험과 캐릭터들 간의 따뜻한 교류를 즐기는 것은 물론 '도라에몽'의 팬들이 기대하는 '비밀도구'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작물을 키우고 말이나 소와 같은 동물을 보살피는 등 '목장이야기' 시리즈 특유의 재미뿐만 아니라, 넓은 맵에서의 탐색과 모험, 곤충 채집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 최신 PV 공개!

무대는 '시젠타운'. 잃어버린 '비밀도구'를 찾으며, 진구의 따스한 목장 라이프가 시작된다. 작물을 키워 수확하고, 동물을 돌보며 목장을 발전시키고, 가끔은 느긋하게 낚시와 곤충 채집을 즐기는 등 자유로운 슬로우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게임 오리지널 스토리와 '목장이야기'만의 게임 시스템을 소개하는 최신 PV가 공개되었다.

 

 

 

■ PlayStation®4용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 특별 수록 아이템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특전은 전부 게임 내 아이템입니다. 실제 가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4용 훈훈한 생활 게임 ‘도라에몽 진구의 목장이야기’(한국어판)는 2020년 7월 30일 발매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