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1월 16일 발매 결정

2019년 08월 29일 17시 50분 58초

주식회사 세가게임스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7』)을 2020년 1월 16일(목)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에서는 Shinichi Tsutsumi, Ken Yasuda, Kiichi Nakai 등이 출연하며, 여기에 패키지판, 다운로드판 공통 특전으로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인 「『마지마 건설 장비 세트』 프로덕트 코드」를 동봉한다.

 

『용과 같이』 시리즈의 최신작인 『용과 같이7』는 드라마틱 RPG로, 새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이 새로운 무대인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서 동료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뜨거운 인간 드라마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지금까지 없었던 규모의 무대, 싸움 액션과 RPG 커맨드 선택 시스템이 융합한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등, 시리즈 15주년에 걸맞는 볼륨과 혁신적인 진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초회 특전

 

초회 특전: DLC 장비 아이템 「마지마 건설 세트」 프로덕트 코드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 「마지마 건설 견본 배트(카스가 이치반 전용 무기)」와 「마지마 건설 헬멧(머리 무기, 전 캐릭터 사용 가능)」을 입수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