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데이코리아, 사전등록 나흘만에 조기마감

2019년 07월 12일 14시 02분 00초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 한국대표 홍수정)는 자사의 단독 게임쇼 ‘유비데이코리아(UBIDAYKOREA)’의 사전등록이 나흘만에 조기마감 됐다고 밝혔다. 

 

유비데이코리아는 유비소프트가 국내 팬들을 위해 한국에서 최초로 진행하는 단독 게임쇼다. 지난 8일(월) 시작한 유비데이코리아 사전등록은 유저 간담회, 세계 최정상급 e스포츠 경기,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 등 풍성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과 입소문을 타고 총 3천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면서 11일(목) 조기 마감됐다. 

 

유비소프트는 사전등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총 250명을 추첨해 유비소프트의 공식 굿즈를 선물로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31일(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아쉽게 사전등록을 신청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현장에서 순차적으로 추가등록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홍수정 한국대표는 “유비소프트 팬분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성원에 힘입어 계획보다 일찍 사전 등록을 마감하게 됐다”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그대로 현장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유비데이는 지난 2012년부터 시작된 유비소프트의 단독 게임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유비소프트만의 고유한 축제 문화로 매년 발전하고 있다. 올해 유비데이는 지난 E3 2019에서 발표된 내용을 바탕으로 아시아 3개 국가에서 진행된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