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新 확장팩서 막강한 전술 펼치는 ‘합체-오메가’ 선보여

하스스톤 미디어간담회
2018년 08월 06일 10시 32분 47초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업데이트를 앞두고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한국오피스에서 미디어간담회를 6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다니엘 에몬스 선임 게임 디자이너가 참석해 신규 확장팩에 대한 소개했다.

 

다이엘 에몬스 디자이너는 매직: 더 개더링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2015년 8월부터 블리자드에 합류해 하스스톤 팀 내에서 선술집 난투, 게임 내 이벤트 및 와글와글 하스스톤 관련 콘텐츠를 만드는 라이브 콘텐츠 디자인 팀 일원이다.

 

다니엘 에몬스 선임 디자이너는 “이번 확장팩은 기계 하수인들을 하나로 합치면 공격력 및 체력이 상승하는 통합형 로봇이 등장하는 ‘합체’와 아제로스의 괴짜 과학자 및 발명품, 전설 주문, 마나 수정 10개 보유 시 사용하면 막강한 보너스를 받는 오메가 등이 강점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오는 8일 출시될 예정이고,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무작위 직업 전설 카드 한 장과 관련 카드 팩 3개를 선물로 제공한다”며 “예약은 두 가지 묶음 상품을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고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은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한 장과 메카 자락서스 카드 뒷면이 제공, 카드 팩 80개 대형 묶음 상품은 무작위 황금 전설 한 장과 마케 자락서스 카드 뒷면, 붐타는 군단의 에라다르 군주 메카 자락서스라는 새로운 흑마법사 영웅도 추가로 포함된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 확장팩만의 1인 모험 콘텐츠인 ‘묘수풀이 연구소’는 총 100가지가 넘는 난해한 묘수풀이가 담겨있고, 오는 22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자드는 이 확장팩을 기념해 대학생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는 ‘박사 붐의 하스 연구소’ 퀴즈 대회 본선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 대회에서는 총장학금 1천만 원이 지원될 것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