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 5일 예약 판매 시작

2018년 07월 03일 14시 14분 13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7월 19일에 발매 예정인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예약 판매가 오는 7월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시아 동시 발매가 결정된 이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은 Nintendo Switch™용으로 처음 등장한 ‘태고의 달인’ 시리즈이다. 조이콘을 이용하여 북채를 휘두를 수 있는 것이 최대의 특징으로, TV 모드와 테이블 모드, 휴대 모드에 대응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번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을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예약 판매는 7월 5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의 패키지판을 예약할 경우 예약 구매 특전으로 ‘동이’와 ‘딱이’의 얼굴이 그려진 ‘동이와 딱이 스티키 메모지’ 증정한다.

 


동이와 딱이 얼굴 스티키 메모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됩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상세한 정보는 상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화면은 이미지로 실제 제품과 다를 수도 있으며,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초회 동봉 특전으로 인기 캐릭터 ‘골드 동이’를 입수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번호 제공한다. ‘골드 동이’는 ‘클리어 게이지 50% 시작’과 ‘큰 음표 입력 서포트’의 연주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태고의 달인 Nintendo Switch 버~전!’이 처음인 플레이어 누구나 쉽게 본 작품의 연주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