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M, VR게임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 최초 공개

2018년 05월 08일 13시 07분 26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 대표 민용재)는 당사가 퍼블리싱하는 VR게임인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을 일반에 최초로 공개, 체험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공동 개발사이자 당사의 관계사인 ‘oneIMMERS(원이멀스)’는 지난 5월 2일(수)부터 4일(금)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Unite Seoul 2018’에 참가,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의 체험행사를 진행했으며, 때로는 체험을 위한 대기 줄이 늘어설 정도로 학생 및 업계 관계자 등 다수의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버턴 : 파이널 오퍼레이션’은 스팀 출시 직후 ‘VR차트 톱 셀러(Top Seller) 1위를 기록한 액션 FPS 장르의 인기 VR게임, ‘오버턴’의 멀티플레이버전이다. 플레이어는 최대 4명까지 신비로운 소녀 ‘마기’를 보호하며 탈출시키는 협력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 간의 음성채팅도 가능하다.

 

본 게임은 5월 중 온라인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출시 예정이며 상세 정보는 ‘출시 예정(Upcoming)’페이지(https://store.steampowered.com/app/830560/OVERTURN_Final_Oper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VR카페 ‘ENTER VR’, ‘VRIZ VR’에서 독점 서비스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