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클, 하얀 그림자 용병단 소속 신규 소환사 ‘진’ 업데이트

2024년 12월 12일 16시 30분 43초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신규 소환사 ‘진’을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하얀 그림자 용병단 소속 신규 소환사 ‘진’은 대검을 사용하는 전사형 소환사로 꼬마 용 ‘호도’의 힘을 이용해 스스로를 강화하며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소환사 최초로 발동 준비 시간에 따라 추가 효과가 발휘되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최전방에서 적에게 강력한 일격을 가할 수 있다.

 

시에라 지역의 ‘어디에나 있는 흔적’ 퀘스트를 완료해야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캐릭터 생성 시 바로 80레벨부터 시작한다.

 

또한 라피스도어 지역 신규 필드 ‘카림 분지’가 추가돼 라힐 왕국과 관련된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신규 지역 던전인 ‘갈라고스 마나 광산’과 ‘카고르 마석공’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적들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소환사 및 소환수의 최대 레벨이 100에서 110레벨로 확장됐으며, 태양석과 월석, 은하석 등의 여러 효과석과 마법서 아이템이 신규 아이템인 ‘마력석’으로 통합돼 소환사 및 소환수 성장 편의성도 한층 높아졌다.

 

이번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새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에너지 사용, 레이드 클리어 등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고 얻은 '크리스마스 쿠키'를 이용해 오는 12월 25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의 행운' 이벤트에서 행운 주머니를 열 수 있으며, 여기서 빛과 어둠의 전설 소환서, 운명 주사위, 신규 특수 칭호 2종과 함께 같은 기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행운의 코코아'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쿠키’ 모으기 미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의 행운 이벤트'와 '행운의 코코아 교환소'는 오는 12월 25일부터 1월 8일까지 열린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