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라!, 신규 포스임팩트 영웅 ‘광기의 주르반’ 등장

2024년 11월 01일 11시 05분 26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포스임팩트 영웅 ‘광기의 주르반’이 등장했다. ‘광기의 주르반’은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계약의 천사였지만 멸망의 미래를 엿본 후 타락하게 된 존재다. 전장의 대적자 세력 소환사로서 시그니처 스킬 '광기의 학살자'를 사용하면 ‘학살자 주르반’으로 변신해 더욱 강력한 공격할 펼칠 수 있다. ‘광기의 주르반’은 월드 보스 ‘골렘’, ‘야누스’, ‘네메시스’를 공략하는데 더 큰 위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다음달 4일부터 진행되는 ‘아틀라스의 보물 찾기’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해결하고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보물상자를 열어 ‘루비’, ‘태초의 결정’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험 던전 도전 횟수에 따라 ‘기억의 파편’을 지급하는 ‘기억의 파편 대방출’을 비롯해 ‘카트리나 흔적조사’, ‘투표 이벤트’ 등도 유저들을 기다린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감성적인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