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 무료 업데이트 제2탄 배포

2021년 11월 24일 15시 31분 11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호평 판매 중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원작인 가정용 게임 『귀멸의 칼날 히노카미 혈풍담』의 무료 업데이트 제2탄을 오늘 11월 24일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버서스 모드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혈귀 「야하바」와 「스사마루」를 추가했다. 「야하바」는 그 자체에 대미지가 없는 화살표를 사용하여 상대를 지면에 내리꽂아 대미지를 입히는 교묘한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스사마루」는 색실공을 구사한 원거리 공격이 특기이며, 상대를 일방적으로 압도할 수 있다. 그리고 본 업데이트에서 PlayStation®5, Xbox Series X, Steam의 게임 내 일부를 60fps로 즐길 수 있는 「60fps 동작」을 추가하는 것 이외에도, 「온라인 미션」에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었으며 새로운 포상판 추가에 따른 명언과 대원표 색지 추가, 경미한 오류를 수정했다.

 

또한, 버서스 모드 전용 캐릭터로 「혈귀」가 추가되는 무료 업데이트  제3탄도 향후 실시될 예정이므로 기대해 보자.

 


 

【무료 업데이트 제2탄 - 추가 플레이어블 캐릭터】

 

○「야하바」(CV: 후쿠야마 준)

키부츠지의 명령으로 스사마루와 함께 아사쿠사를 방문한 탄지로 일행을 습격한다. 두 손바닥에 눈을 가진 혈귀이며 혈귀술로 방향 조작의 화살표를 조종한다.

 

◆배틀 특징

화살표를 사용하여 원거리로부터의 전투 특기로 하는 야하바. 화살표 자체에는 공격력이 없지만, 화살표에 찔린 상대를 지면에 내리꽂거나 화살표에 바위를 부여해 날려버리는 방법으로 대미지를 입히자.

 

야하바는 「대미지를 입히는 공격」과 「대미지를 입히지 않는 공격」을 구사하므로 「대미지를 입히는 공격」을 중심으로 얼만큼 콤보를 할 수 있는 지가 중요하다.

「대미지를 입히지 않는 공격」으로 능숙하게 상대와의 거리를 두고 빈틈을 만들어서 「대미지를 입히는 공격」을 중심으로 콤보를 구사하여 상대에게 큰 대미지를 입히자!

 


 

○「스사마루」(CV: 코마츠 미카코)

키부츠지의 명령으로 야하바와 함께 아사쿠사를 방문한 탄지로 일행을 습격한다. 여자아이의 모습을 한 혈귀이며 강력한 색실공을 던져 공격해온다.

 

◆배틀 특징

강력한 색실공을 사용하여 상대와 거리를 두면서 싸울 수 있다. 귀살대 대원들을 비롯한 근거리 전투에 강한 상대를 접근시키지 않고 간격 밖에서 일방적인 공격을 할 수 있다!

 

원거리와 근거리를 액티브하게 움직이면서 색실공을 던지는 전투 방식이지만, 그것을 견제하면서 「발차기」를 기점으로 한 콤보를 노리면 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일러스트는 개발 회사인 주식회사 사이버 커넥트 2(CyberConnect2)에 의해 게임 내의 3D 모델을 바탕으로 작성된 비주얼입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