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팅 액션게임 '와일드본', 대만/홍콩/마카오 사전 등록 시작

2021년 07월 22일 14시 34분 36초

세계 최초의 리얼 헌팅 모바일 액션 게임을 표방한 '와일드 본'은 거대한 몬스터들을 사냥해나가는 것이 목적인 게임으로, PS4나 엑스박스 원 등 전용 콘솔 게임기 수준의 액션감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PC 온라인 대전격투게임인 ‘권호' 및 모바일 액션RPG '콘(KON)'의 개발로 국내에서 액션 분야 최고 전문가로 손꼽히는 조성환 대표가 진두지휘중인 이 게임은 현재 So-net 타이완(홍콩, 대만, 마카오) 과 퍼블리싱 계약을 완료한 상황이다.

 


 

So-net 타이완은 지난 6월 ‘와일드 본’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대만과 홍콩, 마카오 지역에 온-오프라인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우선 6월 TV CF 광고는 물론 주요 도시에 전광판 광고, 매체 보도자료 및 버스로 주요 지역 순회에 나섰으며 7월에도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다.

 

또 순차적으로 게임 세계관과 몬스터 설정, 게임 시스템 특징, 클래식 리뷰 등을 내보내며 흥미를 돋울 계획이며, 소니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 아이폰12 프로 등 푸짐한 상품으로 게이머들을 유혹한다는 계획이다.

 

이러한 So-net 타이완의 계획에 발 맞추어 개발사 락스퀘어는 ‘와일드 본’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진행된 CBT(비공개 테스트) 때는 ‘갤럭시 노트8’이 최소 사양이었지만, 12개월간 최적화를 통해 더 사양이 낮은 폰까지 지원토록 했고, 발열도 50% 가까이 줄여냈다. 또 지난 CBT에서 강점을 얻은 수준 높은 몬스터 헌팅에 스토리성을 대폭 추가했고, 간편한 조작, 와이어 액션 등을 더욱 강화해 경쟁력을 강화한 모습을 갖췄다.

 

'와일드 본'을 총괄하고 있는 조성환 락스퀘어 대표는 “지난 CBT 때 호평을 보내주신 글로벌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So-net 타이완 같은 좋은 파트너와 첫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감격스러우며, 헌팅 액션의 진정한 재미를 모바일로 체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