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4 Blood, 리플레이 가치를 높이는 혁신적 카드 시스템 공개

2021년 05월 06일 15시 27분 34초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2021년 10월에 출시 예정인 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의 리플레이 가치를 높이는 혁신적 카드 시스템을 공개 하였다.

 

백 4 블러드의 새로운 트레일러를 통해 매 게임플레이 세션을 동적이고 격렬하며 유니크하게 만들어 게임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혁신적 로그라이트 요소인 카드 시스템을 소개했다. 플레이어들은 기본 제공 덱을 통해 간편하게 게임에 뛰어들거나 카드 시스템의 광대한 커스터마이즈 선택지를 통해 자신에게 딱 맞춘 덱을 구성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도 있다.

 

백 4 블러드는 '게임 디렉터'라는 이름의 적응형 AI를 활용하여 게임 내부적으로 플레이어들의 행동, 체력, 선택 등을 모니터링 한다. 게임 디렉터는 '커럽션 카드'라는 카드 시스템의 모드를 통해 환경 요소를 수정하고 장애물을 추가하거나 특수 변이체 리든을 등장시킨다. 플레이어들 역시 장비를 강화하는 것에서부터 무기 재장전까지 다양한 효과를 지니는 카드들을 사용하여 게임 디렉터에 맞서는 전략을 펼치며 리든 무리들을 물리치고 나아가게 된다.

 

https://youtu.be/2qruPxwDqlU

 


 

백 4 블러드는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은 레프트 4 데드 프랜차이즈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1인칭 협동 좀비 슈터 게임으로, 매 순간이 다이나믹한 게임플레이와 높은 다양성 및 커스터마이즈 기능들을 통해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몰입하게 만든다. 기생충 데빌 웜에 의해 대부분의 인류가 사망하거나 감염된 미래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백 4 블러드에서 플레이어들은 형언치 못할 사건들로 단련되어 마지막 남은 인류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된 용맹한 아포칼립스 시대의 베테랑, 클리너의 일원이 되어 리든이라 불리는 감염된 공포들을 상대하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백 4 블러드는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와 PC로 출시되며, 출시 예정일은 2021년 10월 12일이다. 예약구매자들에게는 포트 호프 엘리트 무기 스킨팩을 제공하며, 현재 웹사이트 www.Back4Blood.com 을 통해 베타테스터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한국 유저들을 위한 예약판매 일정 및 특전도 조만간 공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