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옥탑 메리스켈터2, 예약 판매 개시

2019년 07월 26일 14시 36분 11초

CFK에서는, 2019년 8월 22일(목)에 일본과 동시 발매 예정인 인기 던전 탐색 롤플레잉 게임 「신옥탑 메리스켈터2」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한정판과 예약 판매 일정을 공개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는 컴파일하트 X 전격문고 X 전격PlayStation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작품으로, 음침하고 기괴한 분위기 속에서 동화 속 등장 인물들을 모티브로 창조된 소년소녀들이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3D 던전 탐색형 롤플레잉이다.

 

「마괴신 트릴리온」, 「데스 엔드 리퀘스트」등으로 친숙한 '나나메다 케이'가 디자인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함께, 전격문고 소속의 소설가 오토노 요모지의 「피」와 「광기」를 콘셉트로 하는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와 시스템이 어우러져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 혈식소녀의 싸움이 살아있는 감옥을 피로 물들인다

 

전투 중 적의 약점을 공격하거나 오버킬로 처치하게 되면 적으로부터 피보라가 솟구쳐 오르며, 그 피는 혈식소녀들이 뒤집어 쓰게 된다. 그리고 큰 피해를 입거나 행동 불능이 되는 등 혈식소녀들의 정신이 불안정해지면 「오염」이 증가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의 전투는 이 「피」와 「오염」이 전장을 지배하는 열쇠가 된다.

 


혈액아이콘은 캐릭터 얼굴 아래 표시된다

 

● 뿜어져 나온 피는 소녀의 마음을 바꾼다

 

적에게서 뿜어져 나온 피를 계속 뒤집어 쓰게 되면 「혈액 아이콘」이 증가하며, 전부 차오르면 혈식소녀는 강대한 힘을 가진 「제노사이드 모드」로 변화한다. 또한, 혈액 아이콘이 전부 차올랐을 때 「오염」이 쌓여 있다면 광기에 삼켜저 제어할 수 없는 「블러드스켈터 모드」로 변화한다. 어느쪽도 평상시와는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함을 자랑하지만, 「블러드스켈터 모드」시에는 피아 구분이 없이 그 힘을 휘두르기에, 원래대로 돌리기 위해선 잭의 「정화」가 필요하다.

 


블러드스켈터 모드

 

● 몰리면 죽음!? 공포의 학살 술래잡기

 

적 중에는 나이트메어라 불리는 감당하기 어려운 적이 존재한다. 나이트메어는 던전 안을 배회하고 있으며, 그의 눈에 띄면 실시간으로 쫓아오는 「학살 술래잡기」가 시작된다. 이번 작의 나이트메어는 주변 수십미터가 하얗게 물드는 「나이트메어 공간」을 두르고 있으며, 도주 중에는 맵이 표시 불능이 된다. 또한, 이번 작에서는 여러 악조건이 겹쳤을 때 「등 뒤를 본 순간」 덮쳐질 수도 있다고 한다.

 


적에게서 뿜어져 나온 피는 나이트메어 공간에서 길을 밝히는 이정표가 된다

 

● 츠우와 나이트메어 잭은 2회 행동

 

이번 작의 혈식소녀 중에서 특별한 존재인 주인공 「츠우」. 그녀는 나이트메어 잭과 함께 행동하며 전투 중에는 한 턴에 2번 행동 할 수 있다. 두 명이 각자 1번씩 행동하거나, 아니면 어느 한 쪽이 2번 행동하느냐는 플레이어의 자유. 전황에 맞춰 선택해 나가자.

 


잭은 「오염」을 지우는 「정화」를 사용할 수 있고, 츠우는 혈식소녀들 중 유일하게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 거점은 “그” 지하동굴의 안쪽

 

프리즌으로부터 탈옥하려 하는 츠우와 인어공주. 그녀들은 지하동굴 구역이라 부르는 곳의 안쪽에 있는 「하멜른 해방지구」를 거점으로 삼고 있다. 지하 동굴 구역은 전작의 유저들이라면 익숙한 바로 그곳. 이 곳이 탈출의 출발점이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 비슷하면서 어딘지 다른 감옥의 미궁

 

탈옥의 무대가 되는 프리즌은 갑자기 솟아오른 생명체가 성장해 만들어진 거대한 감옥. 성장할 때마다 주변의 여러 가지를 삼켜버리기에, 그 내부는 인공물의 흔적이 남아있다. 여기에 프리즌 안의 각 던전에는 일그러진 동화를 상징하는 듯한 장식이 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번 작에는 이런 던전들이 다수 추가되었고, 전작에 등장했던 곳도 다른 모습이 되어 있다.

 


옛 가도주변 지역

 


옛 학생가 지역

 


수족관 지역

 

● 한정판 특전 및 예약 특전

 

CFK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신옥탑 메리스켈터2」의 발매에 맞춰 호화 한정판을 준비한다. 이번 한정판은 일본과의 동시 발매로 진행되어 일본어 버전과 동일한 구성에 추가로 한글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이 추가된다.

 

한정판 만의 일러스트로 꾸며진 「특제 수납 박스」에는 작품에 등장하는 히로인들의 인상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9종의 클리어 카드 세트와 함께,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게임의 BGM 21곡을 수록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가 수록된다.

 

여기에, 작품의 콘셉트 아트와 키비주얼, 캐릭터 소개 및 각종 컬러 일러스트와 러프화, 그리고 시나리오를 담당한 오토노 요모지의 특별 집필 작품 「아무도 모르는 옥중동화」, 「은혜갚은 학」이 수록되어 있는 총 97페이지 분량의 호화 북클릿을 증정한다.

 

또한, 한글판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특전으로서, 한정판의 일러스트를 재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입체 아크릴 피규어」를 증정한다.

 


 

닌텐도 스위치 「신옥탑 메리스켈터2」의 예약 판매는 다음주 2018년 7월 30일(화)부터 접수를 개시한다.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예약 특전으로서 「탈옥 지원 물자」를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기재된 일러스트 카드를 증정한다. 여기에는 예약 특전으로만 얻을 수 있는 특수 효과가 달린 스페셜 장비 세트와 탈옥에 편리한 아이템 세트가 포함된 DLC 「탈옥 지원 물자」를 얻을 수 있기에 꼭 놓치지 말도록 하자.

 

닌텐도 스위치로 돌아오는 사랑과 광기가 교차하는 소녀들의 탈옥극 「신옥탑 메리스켈터2」는 2019년 8월 22일(목)에 일본과 동시 발매되며. 한정판은 109,000원, 통상판은 62,000원이다.

 

● 닌텐도 스위치 「신옥탑 메리스켈터2」 예약 판매 안내

 

◇ 예약판매 일정 : 2019년 7월 30일(화) 12시부터 8월 9일(금)까지

◇ 발 매 일 : 2019년 8월 22일(목)

◇ 예약판 발송일 : 2019년 8월 21(수) 배송 개시

◇ 판매처 :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

◇ 예약특전 : 「탈옥 지원 물자」를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기재된 일러스트 카드

◇ 소비자 가격 : 한정판 109,000원 / 통상판 62,000원

 

※상기 제품 및 일정 등은, 제작사 혹은 유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된 수량만큼 제작되는 한정 상품입니다. 미리 확인하신 후 예약 바랍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