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2022 KBO 올스타전’ 공식 스폰서 기념 이벤트

2022년 06월 30일 13시 34분 18초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2022 KBO 올스타전’을 앞두고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최근 KBO와 공식 스폰서쉽 계약을 통해 올해 올스타전의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홈런 레이스의 네이밍 권리를 획득한 바 있다. 공식 타이틀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KBO와 손잡고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 만으로 각종 게임 혜택은 물론 올스타전을 직관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한다.

 

먼저, 오는 올스타전에서 선보일 ‘홈런 레이스’를 게임에서 먼저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컴투스의 KBO기반 리얼 야구 게임 라인업 ‘컴투스프로야구2022’와 ‘컴투스프로야구V22’의 인기 콘텐츠 ‘홈런 더비’ 및 ‘홈런 레이스’를 플레이하고, 게임 장면이 담긴 스크린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실제 홈런 레이스와 동일한 룰로 진행되는 게임 콘텐츠를 즐기는 것만으로, 게임 재화 및 선수 영입권 등 각종 아이템 보상은 물론 추첨을 통해 올스타전 및 올스타 프라이데이의 내야 지정석을 선물한다. 또한, 김광현, 이정후, 원태인 등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공식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도 제공해 야구 및 게임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랜선 이벤트를 시작으로 실제 올스타전 출전 선수들이 게임 속에서 홈런 경쟁을 펼치는 이벤트도 전개할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프로야구 출범 40주년과 3년 만에 야구팬들 곁에 찾아온 별들의 축제로 이목이 집중된 올해 올스타전을, 컴투스의 NO.1 야구 게임 시리즈와 함께 더욱 즐겁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