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주제곡 및 게임 오프닝 공개

2021년 07월 07일 13시 21분 56초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4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 PlayStation®4 / Xbox Series X|S / Xbox One 전용 소프트웨어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의 jon-YAKITORY feat. Ado가 제공한 주제곡 「와선」을 발표. 또한, 인상적인 주제곡과 함께 게임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오프닝 무비도 공개했다 꼭 시청해 보자.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오프닝 무비

 

 

 

【주제곡「와선」】

악곡 제공: jon-YAKITORY feat. Ado

작사: jon-YAKITORY 작곡: jon-YAKITORY

편곡: jon-YAKITORY

 

Ado by the courtesy of Virgin Music, A UNIVERSAL MUSIC COMPANY

INCS toenter Co.,ltd./TV ASAHI MUSIC

 

■ 아티스트 코멘트

 

【jon-YAKITORY】

대 인기 시리즈의 곡을 쓸 수 있게 되어 지금도 믿기지 않을 만큼 영광입니다. 어려운 테마였지만 , Nagoshi 감독님과 여러번 상의를 거듭해 제 나름대로 이번 작품을 표현했습니다.

이번 곡 「와선」은 단순히 한 사람의 원한이 아닌, 다양한 사람의 시점에서 느낄 수 있는 곡입니다. 다양한 사람의 다양한 생각이 소용돌이치는 현대의 삶에서 듣는 사람이 그 업을 짊어지면서도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는 듯한 곡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 Ado 님과 함께 곡을 만들 수 있어서 대단히 기쁩니다. 매번 상상 이상의 표현력을 보여주는 그녀의 실력에 감동했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Ado】

jjon-YAKITORY님의 악곡 「와선」을 불렀습니다。게임의 어떤 장면에서 악곡이 흘러나올 지 기대됩니다.

jon-YAKITORY님의 작사는 저와 겹치는 부분도 많아서 이 곡의 작사와 세계관을 있는 그대로, 최대한 표현할 수 있도록 의식하면서 노래했습니다. 꼭 들어주세요.

 


ion-YAKITORY(좌) Ado(우)

 

■ 아티스트 프로필

【jon-YAKITORY】

2013년 첫 게시물을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보컬로이드의 융합에 계속 도전해온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일본 고유의 음악뿐만이 아닌, 여러가지 장르의 서양 음악을 접하며 보낸 청춘기부터 밑 바닥 시절의 경험과 그 때 얻은 기술을 살려 「음악가가 될거야!」라는 꿈을 실현.

대표작인 "Shikabanese feat.Ado"는 YouTube에서 총재생 수 870만이 넘는 재생 수를 기록하고, Spotify의 바이럴 차트에서는 역대 최고 1위를 획득. 2020년 12월에 업로드한 "Faking of Comedy(feat. Ado)"도 150만 재생 수를 넘는 차세대를 잇는 음악 프로듀서 중 1명.

현재 JFN계열에서 방송 중인 「크리에이터즈 스튜디오 with 보카코레」 목요일 담당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Ado】

2002년 10월 24일 도쿄 태생, 18세 여성 가수 Ado.

2020년 10월에 발매된 메이저 데뷔곡 「Ussewa」의 MV&스트리밍 누적 재생 수가 3억을 돌파, 사회 현상을 불러일으켰다.

4월에 발매한 「Odo」도 국내외 각 스트리밍 웹 사이트에서 50관왕을 차지, 6월 14일에 발매한 신곡 「Yoru no Pierrot」 또한 잇따라 차트에 진입하여 히트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