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비버 2024 기자간담회

버닝비버, '게임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1관에서는 '퓨쳐랩' 재단이 주관하는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4’가 진행된다.

[인터뷰] 조나단 로저스 개발 총괄 외

패스 오브 엑자일 2, '장르의 진화에 집중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에 앞서 마련한 미디어 간담회에서 카카오게임즈의 김상구 사업본부장, 조나단 로저스 그라인딩 기어게임즈 개발 총괄과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미디어 간담회

패스 오브 엑자일 2, '액션슬래시'로 업그레이드

2013년 출시 이후 최근에도 동시 접속자 수 23만 명을 달성할 정도로 굳건한 팬덤을 보유한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된다.

레고그룹,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세트 8종 출시 ON

레고그룹(LEGO Group)이 워너브라더스 컨슈머 프로덕트(Warner Bros. Consumer Products)와 협업한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 20주년 기념 세트 8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조건희 / 2021-05-11

NHN-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게임생태계 활성화 위한 MOU 체결 ON

NHN(대표 정우진)이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탁용석)과 광주 지역 게임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5-11

선데이토즈, 2021년 1분기 매출 234억 원 ON

선데이토즈가 2021년 1분기 실적을 11일 발표했다.

조건희 / 2021-05-11

2021 인디크래프트,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온라인 가상게임쇼 진행 ON

새로운 인디게임 축제, ‘2021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가 글로벌 UCC 메타버스 플랫폼 와 함께 메타버스 전시회를 진행한다.

조건희 / 2021-05-10

엔씨소프트 피버(FEVER), 신규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 O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가 신규 프로젝트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공개했다.

조건희 / 2021-05-10

유니버스, 브레이브걸스·드리핀 2팀 추가 합류 ON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와 4세대 보이그룹 드리핀(DRIPPIN)이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조건희 / 2021-05-10

박지훈‧아스트로,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전격 ... ON

가수 겸 배우 박지훈과 그룹 아스트로(ASTRO)가 글로벌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숨겨왔던 예능감을 선보인다.

조건희 / 2021-05-10

카카오게임즈,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 공개 모집 ON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0일부터, 2021년 채용 연계형 인턴 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조건희 / 2021-05-10

서울 코믹콘, 전 세계 캐릭터 만나는 ‘월드 오브 캐릭터’ 최초 진행 ON

세계 대중문화를 아우르는 글로벌 팝 컬쳐(Pop Culture) 페스티벌 ‘2021 서울 코믹콘(이하 서울 코믹콘)’에서 전 세계 인기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건희 / 2021-05-10

엔씨소프트, 2021년 1분기 영업익 567억… 전년비 77%↓ O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2021년 1분기 실적 결산(이하 연결기준) 결과 매출 5,125억 원, 영업이익 567억 원, 당기순이익 802억 원을 기록했다.

이동수 / 2021-05-10

컴투스, 웹툰 사업 본격 진출…콘텐츠 제작사 ‘정글스튜디오’ 설... ON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는 콘텐츠 제작사 ‘정글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웹툰 및 스토리텔링 콘텐츠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고 7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5-07

게임으로 소통하는 ‘2021년 게임문화 가족캠프’, 5월 29일 개최 ON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문화재단이 게임을 활용한 가족 소통 방법과 건강한 게임문화의 정착을 위해 ‘2021년 게임문화 가족캠프(이하 캠프)’를 운영한다.

조건희 / 2021-05-07

웹젠, 2021년 1분기 실적 발표...전년比 127% 증가 ON

㈜웹젠이 2021년 1분기 실적을 공시했다.

조건희 / 2021-05-07

2021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 사전등록 시작 ON

메타버스를 활용한 새로운 인디게임 축제, ‘2021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의 사전등록이 5월 6일(목)부터 시작했다.

조건희 / 2021-05-07

FIFA 온라인 4,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참가자 모집 실시 ON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EA Korea Studi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로 진행되는 ‘eK리그 챔피언스컵 2021’ 참가자 ...

조건희 / 2021-05-07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