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비버 2024 기자간담회

버닝비버, '게임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1관에서는 '퓨쳐랩' 재단이 주관하는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4’가 진행된다.

[인터뷰] 조나단 로저스 개발 총괄 외

패스 오브 엑자일 2, '장르의 진화에 집중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에 앞서 마련한 미디어 간담회에서 카카오게임즈의 김상구 사업본부장, 조나단 로저스 그라인딩 기어게임즈 개발 총괄과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미디어 간담회

패스 오브 엑자일 2, '액션슬래시'로 업그레이드

2013년 출시 이후 최근에도 동시 접속자 수 23만 명을 달성할 정도로 굳건한 팬덤을 보유한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된다.

데이터 중심 시대의 앱 수익화, 그 시작은 '코호트 리포트'로부터 ON

앱 경제를 위한 강력한 비즈니스 플랫폼 아이언소스(ironSource)는 제품 본부장(Director) 오메르 아다토(Omer Adato)가 기고문 '데이터 중심' 시대, 앱 수익화 분석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공...

조건희 / 2021-06-08

검은사막, 부가티와 글로벌 콜라보 진행 ON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하이퍼 스포츠카 브랜드 부가티와 손잡고 ‘검은사막’ 콜라보 아이템 및 인게임 퀘스트 등 스페셜 콜라보 이벤트를 오늘(8일) 글로벌 동시 진행한다.

조건희 / 2021-06-08

유니버스, 갓세븐 영재·EPEX·’걸스플래닛999’ 신규 플래닛 오픈 ON

글로벌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만능 엔터테이너 갓세븐(GOT7) 영재, 신인 보이그룹 EPEX(이펙스), 한중일 데뷔 프로젝트 ‘걸스플래닛999’의 새 플래닛을 전격 공개했다.

조건희 / 2021-06-08

아이엠클래스, 알림장 머지 기능 추가로 학원-학부모 간 신속·정... ON

교육 플랫폼 기업 ‘NHN에듀(대표 여원동)’가 제공하는 학원 통합 관리 프로그램 아이엠클래스가 알림장 머지(Merge) 서비스를 더해 교육기관-학부모-원생 간 소통 채널을 강화한다. 아이엠스쿨을 이용하는 ...

조건희 / 2021-06-08

와이제이엠게임즈·액션스퀘어, ‘코로나 19’ 백신 접종 휴가 도... ON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와 액션스퀘어(205500)가 정부의 백신 접종 정책에 참여하고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코로나 19 백신 접종 휴가’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6-08

넵튠, 스포츠 승부 예측 서비스명 ‘따다(DDADA)’로 확정 ON

나부스튜디오가 개발하고 넵튠이 서비스 예정인 스포츠 승부 예측 서비스의 공식 서비스명이 ‘따다(DDADA)’로 확정됐다.

조건희 / 2021-06-08

경기도, ‘경기 다문화 크리에이터’ 참가자 21일까지 모집 ON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다문화가족 등의 영상 콘텐츠 활동을 지원하는 ‘경기 다문화 크리에이터’ 참가자 30팀을 모집한다.

조건희 / 2021-06-08

썬 클래식, BI 공개하며 출시 가시화 ON

웹젠이 신작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준비한다.

조건희 / 2021-06-07

페이코, 연 최고 8.5% 금리 주는 ‘The드림정기적금3’ 입점 ON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우리종합금융(대표 김종득)과 제휴를 맺고 연 최고 8.5%의 고금리를 제공하는 ‘The드림정기적금3’을 페이코(PAYCO)에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6-07

위메이드, 中 킹넷 '남월전기'와 '남월전기 3D' 저작권 침해 소송 ... ON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중국 게임사 킹넷 등을 상대로 제기한 웹게임 , 모바일게임 저작권 침해 금지 및 부정당경쟁금지 위반 1심 소송에서 지난 4일(금) 승소 판결을 받았다.

조건희 / 2021-06-07

NHN, 그래프코어와 AI 및 클라우드 분야 기술 협력 ON

NHN이 그래프코어와 AI 및 클라우드 분야 기술 협력을 진행한다.

조건희 / 2021-06-07

넥슨, ‘카운터사이드’만의 특별한 선물로 이용자 마음 사로 잡아... ON

한정된 게임 화면 속에서 게임을 즐기다 보면 현실 세계에서도 게임을 만나보고 싶다는 욕구가 생기기 마련이다. 내가 좋아하는 게임 캐릭터들이 실제 물건으로 나타나거나 그 게임만의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현...

조건희 / 2021-06-07

콘진원, ‘2021년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유저투표 시작 ON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전자신문(대표 구원모), 더게임스데일리(대표 모인), 네이버(대표 한성숙)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직무대행 정경미, 이하 콘진원)이 주관하는 ‘2021년 상반기 이달의 우...

조건희 / 2021-06-04

크래프톤, 미래 인재 양성 위해 KAIST에 110억 원 기부 ON

㈜크래프톤(대표 김창한)과 크래프톤의 전·현직 구성원이 미래의 개발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KAIST(총장 이광형)에 110억 원을 기부한다.

조건희 / 2021-06-04

와이제이엠게임즈,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ON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4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6-04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