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비버 2024 기자간담회

버닝비버, '게임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플랫폼'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1관에서는 '퓨쳐랩' 재단이 주관하는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버닝비버 2024’가 진행된다.

[인터뷰] 조나단 로저스 개발 총괄 외

패스 오브 엑자일 2, '장르의 진화에 집중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에 앞서 마련한 미디어 간담회에서 카카오게임즈의 김상구 사업본부장, 조나단 로저스 그라인딩 기어게임즈 개발 총괄과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미디어 간담회

패스 오브 엑자일 2, '액션슬래시'로 업그레이드

2013년 출시 이후 최근에도 동시 접속자 수 23만 명을 달성할 정도로 굳건한 팬덤을 보유한 '패스 오브 엑자일'의 정식 후속작, '패스 오브 엑자일 2'가 12월 7일 출시된다.

오디션, 특별한 한정판 의상 선봬 ON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국가대표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이 특별한 한정판 의상 아이템을 선보였다.

조건희 / 2021-08-12

서든어택, ‘클랜전’ 편의 개선 업데이트 실시 ON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클랜전’ 편의 개선 업데이트를 12일 실시했다.

조건희 / 2021-08-12

NHN-지넥슨, ‘인슈어테크 플랫폼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 ON

NHN은 인슈어테크 기업 지넥슨과 ‘인슈어테크 플랫폼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8-12

엔씨소프트, 국내 게임사 최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O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국내 게임사 최초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비전과 성과를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엔씨소프트 ESG 플레이북 2020(NCSOFT ESG PLAYBOOK 2020)’을 12일 ...

조건희 / 2021-08-12

레인보우식스 시즈, ‘식스 멕시코 메이저 2021’ 16일 개최 ON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

조건희 / 2021-08-12

NHN페이코,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에 ‘페이코 멤버십 클라... ON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의 멤버십 서비스에 ‘페이코 멤버십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조건희 / 2021-08-12

카카오-SKT, 업계 최초로 ‘ESG 펀드’ 공동 조성 ON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조수용)가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과 ICT 업계 최초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펀드’를 공동 조성해 중소·벤처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는다.

조건희 / 2021-08-12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엔씨, 2위... ON

게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1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엔씨소프트 2위 넷마블 3위 펄어비스 순으로 분석되었다.

조건희 / 2021-08-12

네오위즈, 2021년 2분기 실적발표 ON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가 12일 2021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조건희 / 2021-08-12

김승수 의원, 국내 애니메이션산업 위한 'K애니 성장법' 대표발의 ON

K애니 성장 지원을 위한 애니메이션산업 진흥법 일부개정법률안이 국회 발의됐다.

조건희 / 2021-08-12

[컨콜] 펄어비스, '도깨비' 연내 인게임 영상 공개할 것 ON

펄어비스의 2분기 실적은 매출 885억 원, 영업손실 60억 원, 당기순이익 28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32.8%, 88.1% 감소했고, 영업이익은 적자전환했다.

이동수 / 2021-08-12

펄어비스, 2021년 2분기 영업손 60억… 전년비 적자전환 ON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12일 실적 발표를 통해 2021년 연결기준 2분기 매출 885억원, 영업손실 60억원, 당기순이익 2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동수 / 2021-08-12

경기도 리소스뱅크, ‘2021 게임 그래픽·사운드 리소스 공모전’ ... ON

게임 리소스란 게임 구성에 필요한 각종 그래픽, 사운드, 시각효과 등으로 제작에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해, 중소게임 개발사와 개인개발자의 경우 비용 부담과 인력 부족 문제를 겪고 있다.

이동수 / 2021-08-11

[컨콜] 엔씨소프트, 글로벌 시장 겨냥한 '리니지W' 연내 출시 목표 ON

엔씨의 2021년 2분기 실적은 매출 5,385억 원, 영업이익 1,128억 원, 당기순이익 94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수준 유지,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6%, 40% 감소했다.

이동수 / 2021-08-11

엔씨소프트, 2021년 2분기 실적 발표 ON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2021년 2분기 실적 결산(이하 연결기준) 결과 매출 5,385억 원, 영업이익 1,128억 원, 당기순이익 943억 원을 기록했다.

조건희 / 2021-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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