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독점 화보 2차 공개

2021년 02월 01일 15시 01분 35초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화보를 2차 오픈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클렙(Klap)은 1일 유니버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화보 2차 라인업을 추가 공개했다. 추가 공개된 화보에는 강다니엘,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셔누,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 에이티즈(ATEEZ) 멤버 여상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

 

앞서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멤버 배진영, AB6IX 멤버 이대휘, IZ*ONE(아이즈원) 멤버 예나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가 팬들의 큰 반응을 얻은 데에 이어 이번에는 강다니엘, 몬스타엑스 셔누, (여자)아이들 수진, 에이티즈(ATEEZ) 여상의 매력적인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탐험가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미를 발산했다. 망원경과 배낭, 랜턴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활용한 화보 콘셉트와 달콤한 눈빛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야구부원으로 새롭게 태어난 몬스타엑스 셔누는 완벽한 피지컬에 풋풋한 모습을 소화하며 범접할 수 없는 유니폼 핏으로 남다른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에이티즈(ATEEZ)의 여상은 느와르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보였다. 붉은 조명 아래 빛나는 강렬한 눈빛은 그 시선을 압도했다. (여자)아이들 수진은 마치 고전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로맨틱하면서도 클래식한 의상 콘셉트로 싱그러움을 발휘했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화보는 총 11팀 K-POP 아이돌 들의 각기 다른 모습을 담아낸 ‘유니버스’만의 독점 콘텐츠다. 1차, 2차 라인업으로 선 공개 한 다채로운 컨셉 화보는 각 멤버 별 다양한 컷들이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더보이즈(THE BOYZ),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등 ‘유니버스’에 합류한 모든 그룹 멤버의 화보들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무대 밖 K-POP 스타들의 새롭고 신선한 모습을 담은 ‘유니버스’의 독점 오리지널 화보는 오늘(1일)부터 ‘유니버스’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