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앤카오스2

장르 : 롤플레잉 | 출시일 : 2015.09.17

공식홈 : 바로가기

스토어 : 애플스토어구글플레이

[60] 검-사형집행인의 날카로운 검(보템)(인던 : 나스와의 집행자)

2011-09-29 20:59:05  /  조회수 : 19345  / IP : 119.202.129. ***


 




JanneDaΑrc / 2,611,479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
Zenith헌터 / 5,754 [09.29-10:04]

사기네 .......


...
숑크아빠 / 3,512 [09.29-10:10]

덜덜덜;;


...
Game loft / 9,528 [09.29-10:36]

이거총이죠...?

Sky-blue / 387,010 [12.09-05:54]

총보다 더 위협적이게 생겼어요 .. ㄷㄷ

신고:0


...
IRIS길드 / 2,334 [09.30-10:12]

짱깨...최초네..킁


...
아쿠아. / 2,062 [09.30-10:54]

아...무기는 참 안나오는....ㅡㅡ;;


...
최후의검 / 441 [09.30-12:10]

코스모가주는거아닌데. 코스모라고적어놧네여 ㅡ.ㅡ 이거첫보가주는거. 제가직접득

JanneDaΑrc / 2,611,479 [09.30-02:25]

수정했습니다.감사합니다.

신고:0


...
roal / 40,995 [09.30-01:50]

짱깨..ㅋㅋ 백섭되랏!!! ㅎㅎㅎ


...
clergyman / 185 [09.30-08:56]

저거 착용하고 스킬 쓰면 맥뎀 4,000 그냥 나오겠네 ㅋㅋㅋ


...
-김치- / 662 [10.01-12:24]

아빠가 게임롭 사장인가? 저 짱개 나도 아까봤지만 늪지검도있고 순사야도 있고 인던생기자마자 새로운 무기도 먹었네여 이건뭐 다른사람은 구경도 못해보는걸 다가지고있네여 형평성에 어긋나는듯 미친 게임롭 제대로 하는게 한개도없어!!!!


...
SexyHolic / 1,564 [10.03-09:20]

한대 긁으면 끝나네 ㅋ


...
Cail / 5,469 [10.14-12:54]

이거 나올 확률이 몇프로정도됩니까?
이제 한국분들도 몇몇끼셨던데~
너무갖고싶어용 그래서 제 전투전사도 매일매일 열심히 인던돌리고있음
길드에서 조만간 전투전사를위해 첫보잡기반복작업을 해준다고도 하던데
과연 득하게 될런지..


...
오크만세 / 1,922 [11.16-04:14]

저두 어제 먹었어요. ㅋㅋ 그제 저희 길원한분 도 ㅋㅋ


...
Sky-blue / 387,010 [12.07-01:53]

저도 이거 받으려고 3일 연속 하루에 4번이나 드러가도 먹기 진짜 힘들어요 부러워~


...
필링 / 0 [02.24-11:51]

갅지난다 우왕굳


...
아쿠아 / 2,062 [03.13-01:10]

정말 안나오는...ㅡㅡ


...
[惡]-キラ- / 120 [03.16-12:02]

늪검 이미지 수정완료


...
-GUCCI- / 2,527 [09.13-02:58]

음 집검... 업뎃만이 찰길.


...
꼰독주 / 16,860 [11.21-09:57]

드라율 얼마정도 되지?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