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킹덤

2016-03-04 21:35:37  /  조회수 : 3162  / IP : 106.248.183. ***


4:33이 서비스하고 팩토리얼게임즈에서 개발한 2세대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은 지난 22일 사전 오픈 만으로 애플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공식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고 이번 그랜드오픈을 시작으로 흥행을 향한 대장정에 오른다.

 

또한 이 게임은 기존 액션 RPG를 뛰어 넘는 그래픽은 물론, PC온라인 수준의 커뮤니티를 보여주는 마을 시스템,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기는 MO(다중 접속) 콘텐츠가 특징이다. 사운드 면에서도 기존 모바일 게임을 뛰어 넘는 기술로 풀 3D, 900여 개의 음향 효과를 적용해 거리, 공간에 따라 다른 소리를 들려준다.

 

더불어 로스트킹덤은 '블레이드 for Kakao', '영웅 for Kakao' 등 액션 RPG 성공 신화를 이어온 4:33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2016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혀 왔으며, 액션, 플레이 경험 등에서 기존의 모바일 RPG를 능가했다는 평을 받아 왔다.

 

 

 

국내 최초로 헐리우드 대형 스타를 게임 모델로 기용했다는 점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광고 영상 촬영은 미국 LA(로스엔젤레스) 현지에서 진행됐다. '위대한 전쟁의 시작'이라는 게임의 테마를 영상 내에 녹여내기 위해 영화와 같은 촬영 기법을 택해 실제 영화를 보는 듯한 디테일한 묘사로 게임에 감동을 더했다. '반지의 제왕', '킹덤 오브 헤븐', '캐리비안의 해적' 등 블록버스터 영화에서 판타지 캐릭터를 연기해 온 '올랜도 블룸'은 이번 로스트킹덤 광고에서도 그 매력을 발산했다. 전사 '글래디에이터'로 분한 올랜도 블룸은 칠흑같이 어두운 동굴 속에서 숙적 오크와 극적으로 조우하며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예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무적초인 / 433,956

c. 훗...

리스트보기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