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앤카오스2

장르 : 롤플레잉 | 출시일 : 2015.09.17

공식홈 : 바로가기

스토어 : 애플스토어구글플레이

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오더앤카오스 & 오더앤카오스2:구원 데이터베이스 9 관리자 15.11.22
98,079
대륙별 월드보스, 정예보스, 정예몹 위치, 스폰시간, 드랍아이템정리(운석광석, 신성한 정수, 전설적인 무기) 계승무기 재료 37 관리자 15.09.30
130,388
비회원및 레벨2미만은 글작성이 불가능합니다. 499 관리자 15.09.22
137,946
[오2]전직업 스킬트리, 직업별 스킬정보, 종족별 추천직업 18 관리자 15.09.18
143,759
오카1 기존 공지사항, 팁 모음 20 관리자 15.03.18
139,699
★공식서버 [오더1]미국-아르카디안 [오더2]행운의 항구★ 242 관리자 11.09.19
221,577
■오더앤카오스 게임샷자료 무단불펌금지■ 92 관리자 11.08.01
185,180

108922

[전체]복귀햇는데 던전이라든가 t7이라든가 정보얻을곳없나요? 1

​분명 예전에는 점성으로 딜오지게넣고다녓는데 지금 원소가더쌘가봅니다??t7 5파트잇습니다 무기는 75레전드무기구요어디던전가야하는지, ...

라이오네르
20.01.10
123

108921

[전체]문의메일 넣으실분들은 국가미국,영어로써서보내시길바랍니다. 1

저녁에 한국으로해서 한글로쓴문의는 아직까지 무소식이고혹시몰라 밤에 영어로써서 국가미국으로해서보낸거는 4시간뒤인 새벽5시에 답장이와있더라구요;;안...

라이오네르
20.01.09
89

108920

[오앤카1]4년만에 계정복구신청햇습니다 6

4년전에 엄청열심히해서 t5 풀셋맞추고t6 나오는던전 새로나와서 그거하다가 군입대하면서 접엇습니다다시생각나서 로그인하려니 비번이생각안나고 연결된...

라이오네르
20.01.08
150

108919

[전체]오랜만이네 1

파이트길드 애들 잘 지내고 있는지 모르겠다비누 외노자 화래 율란 바른생활 모기 검혈 ㅠㅠㅠ다들 건강하고 항상 행복해라

매딕팬티
20.01.01
125

108918

[전체]형님들 사냥꾼 질문좀요 1

투기스킬 궁냥 암냥이랑 던전스킬 암냥 궁냥좀알려주세요 그리고 아이템 차야되는 순서좀 부탁드려요ㅜㅜ제발요

사잫니
19.12.14
164

108916

[전체]오더앤카오스 처음으로게임하는 분들께!! 2

당부드립니다!!!   오더앤카오스 절대 돈쓰면서 게임하지마세요^^어느정도 돈쓰고나면 정지먹어요. 동기화(sync)와도 반년동안 못막았어...

COOL
uiopkl
19.12.04
328

108915

[전체]줫망겜 아직도 섭종안함? 12

바퀴벌레마냥 개끈질기네

COOL
신비님
19.12.04
494

108912

[전체]히익 오랫만

올만에 갑자기 생각나서 ㅋㅋ ​크 .. 중1때 시작해서  다음달에 군대감 ㅋㅋㅋㅋ앜

청새치(흑새)
19.11.23
220

108911

[전체]애플 오랫만에 할려고 깔았는데 게임이 전체 화면으로 안되네요 . 지도도 이상하게 나오구요 4

애플에 오랫만에 오카 1 깔아서 해 보는데 전체 화면으로 게임이 안나오고 아랫부분이 짤려서 작게 나오네요 화면이 그리고 지도 켜면 지도가 갈라져서 두개...

우유1
19.11.18
293

108908

[전체]하위~ㅋ 2

나보고 버그쓴다는 애들아 나 벤안당했는데? 겜을 안하니까 내가 뭔 화기가 있는둥 ㅇㅈㄹ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anº
19.11.15
276

108905

[전체]5년만에 복귀하려고합니다! 질문몇개드려요 4

이리저리 rpg하면서 트라하 6개월정도하고 브이포 넘어갓다가 옛날 생각에 이번에 복귀를 하려고합니다!접은시점은 스캐너 이후 던전 두어개나오고 접엇습...

COOL
삼라만상
19.11.13
383

108903

[전체]애플로 갈아탑니다. 2

​이번에 애플로 갈아타서 애플로 가봅니다.  처음부터 다시 키워야하지만요.

COOL
토루*
19.10.29
309

108902

[오앤카1]1 복귀나 신규로 하실분들은 미 1서버로 오세요 2

아시아 서버 한국인 다 빠지고 중국인만 남았고 미섭은 좀 남아있습니다.

COOL
JanneDaΑrc
19.10.18
508

108901

[전체]복귀하고싶습니다. 2

아무도없나요?

COOL
꼬뿔
19.10.16
327

108900

[전체]오카1 ,2 복귀 유저 있으면 연락주세요 3

확실히 전보다 인구 수 확줄어서 같이 하실 분들있음 저희 쪽 길드 인원들과 함께해요 ㅎㅎ 게임샷 쪽지로 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COOL
JanneDaΑrc
19.10.09
453

108899

[전체]혹시 아직하는 한국인길드 있나요? 복귀 해보려 하는데 몇년만에..ㅎㅎ 1

 예전 쉴드길드에서 빵오라는 닉과 도전이라는 닉으로 놀던 유저입니다 혹시나해서 다시깔아보니 아직 계정이 살아있네요(아디비번안까먹었네용 ...

COOL
빵오
19.10.04
426

108898

[전체]이게임이 아직도 돈 벌게 있나?

만렙확장직전에 보석매크로 돈많이벌렸고 계정도 돈 많이벌렸는데 지금 업뎃도없는 개발진 철수한 개씹창겜에서 돈벌 구석이 있음? 동기화 한두번도 ...

COOL
지구최고딜전
19.09.08
490

108897

[전체]미1섭 동기화 이제 그만하자

서버탈 돈 없다면서? 비댓으로 계좌 남겨라 보내줄게 엄한 사람들 겜 못하게 하지말고 며칠도 아니고 보름 넘게  ...

COOL
♤QUEEN♤
19.09.08
423

108896

[전체]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나웃기네

아는 사람이 겜샷좀 들어가보라고 해서 들어가봤더니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플루야 나 여기있어 니글보니까 나 많이 찾는거 같길래 병신 아...

COOL
Deanº
19.09.06
441

108895

[전체]넷상1짱플루에게.. 3

안녕 넷1짱플루야.지금은 2019년 9월6일 오후3시20분지금 너에게 편지를 써보마 플루야 일단 너 내가 화기가 있을꺼라생각하니? 내가 걸었다고 생각...

COOL
어스름습쥐
19.09.06
409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