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더앤카오스2

장르 : 롤플레잉 | 출시일 : 2015.09.17

공식홈 : 바로가기

스토어 : 애플스토어구글플레이

INFO 제 목 글쓴이 날짜/조회
■ 오더앤카오스 온라인의 모든 퀘스트 정보/위치 16 관리자 12.05.21
62,380

637

[오앤카1]크나큰 실수 도와주실분 ㅠㅠ....

어스름 - 심해 입니다 퀘스트 무기가 넘탐나는데 아는지인도없고 초보라..... 도와주시면 정말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친추나 귓주세요

COOL HOT
늅늅입니다
12.04.10
2,557

636

[오앤카1]무기실험퀘스트 야수를 찾습니다!!!! 5

야수10마리를 잡으라고하는데 화살표는 뜨지않고 산으로만가라하고 아시는 분은 꼭좀 알려주세요!!!!!!!

COOL HOT
전사1호
12.04.08
3,969

635

[오앤카1]연체퀘스트 1

우선 화살표를 따라갓더니 다와서 화살표가 사라졋습니다 근데 옆에 하고 앞에는아무것도없어여.. 어케된거죠 화살표가 가라는데로 갓는데 이러네요 ...;;

COOL HOT
dbcjsrhs
12.04.07
2,577

634

[오앤카1]렙25인데용의습지그냥점프는불가한가요 1

제곧내

COOL HOT
ㅇㅇㅇㅇ
12.04.05
3,363

633

[오앤카1]대사막퀘중에 원한이라는퀘가잇는데카아나타 어딧는지 위치좀 알려주세요 2

도대체어디잇을까요 카아나타 위치좀알려주세요

COOL HOT
귀궁
12.04.02
4,985

632

[오앤카1]대사막퀘중몽상가어트라세 어디서뜨나요 1

도저히 모르겟네요 ㅜㅜ어디가야 몽상가 아트라세 를찾을수잇을까요 위치좀알려주세요

COOL HOT
귀궁
12.04.02
2,178

631

[오앤카1]니날라르퀘...ㅠ 2

니날라르가 젠되는곳에 없고딴 곳에 서 잇습니다 이거 땜시 담퀘로 못 가고 잇어요 ㅠ 메인퀘스트라서 ㅠㅠ 어떻할가요 ㅠ

COOL HOT
루칸
12.03.31
3,669

630

[오앤카1]전력키우기 퀘.. 1

매일눈팅으로 퀘스트나 정보만 찾아보다가 없는 내용이 있어서 아직 해결못하신분 있을까봐 올립니다   이제 34되고 속삭임의 섬에 있다가 용의 ...

COOL HOT
자메이카보이
12.03.28
2,047

629

[오앤카1]스스로 위험 극복 퀘 진행가능한건가요?

독성이 있는 호숫물 10개를 얻어야는데 화살표를 가리키는 곳까지 와도(통로퀘 깼던 곳) 아무것도 없네요 검색을 해보니 독니악어를 잡아야한다던데 휑합니다...

COOL HOT
엘가드나왔다고
12.03.27
3,197

628

[오앤카1]크림색리넨셔츠 퀘는 어케하나요? 4

답글주심 감사요

COOL HOT
마농레스코
12.03.25
3,047

627

[오앤카1]신속 구출 퀘 질문이요!!! 2

화살표도 안뜨고 어디로 가야되는지 ㅡㅡ;; 고수님들 알려주세요^^ 

COOL HOT
하비커스
12.03.23
4,294

626

[오앤카1]위험한 구덩이 퀘스트 깨는법

퀘스트 이동 표시가 안되어 어디로 가야하는지 난감하시요? ㅋ 아이템창을 보시면 상자모양이 있습니다. 마을앞에 아무대나 가서 그 상자를 4번 사용하면 ...

COOL HOT
냥이냥이
12.03.22
2,894

625

[오앤카1]제가지금 28랩인데요 2

어디로가야하나염 용의습지 아이엔 인가 목걸 퀘 도 깻구 어디로가야할지..

COOL HOT
그린디젤
12.03.21
3,136

624

[오앤카1]부키에게 말걸기 3

부키에게 말걸기퀘가 안떠요?--; 속삭임의섬으로 넘어 갈수가 없네요. 도와주세용~~

COOL HOT
제초제
12.03.19
4,819

623

[오앤카1]사던 퀘 도와주실분 ㅠ 1

여전사쟈스 친추하시고 온라인되면 불러주세요 해주시면 레알 감사 ㅠ

COOL HOT
쟈스틴 킴
12.03.18
3,045

622

[오앤카1]새로운 퀘스트 - 9번째 문(전설모드) 2

-------------------------------------------------------------------------------------------- 이번 업데이트 설명에 나와있던 퀘를 찾아 대사막 여기저...

COOL HOT IMGAGE
수호여영원하라
12.03.16
5,199

621

[오앤카1]독니악어 어디에있는지 아시는분!!!!

제발 독니악아 어디에 있는지 가르쳐 주세요ㅜ

COOL HOT
조잉
12.03.16
2,450

620

[오앤카1]스스로 위험 극복!퀘스트! 꺠신분!!! 1

아무리 찾아도 독니악어??가 없네요....   퀘스트 깨신분은 제발좀 가르쳐 주세요...   위치좀...ㅠ 가르쳐 주세요 ㅠ

COOL HOT
조잉
12.03.16
2,975

619

[오앤카1]복면 뒤의 얼굴 3

열심히 레벨을 올리던 중 알수 없는 오류로 인해서 퀘스트가 완료 되지를 않습니다. 퀘스트 제목은 복면 뒤의 얼굴이구요... 사바에르 위치에 퀘스트 완...

COOL HOT
쏭피디
12.03.13
2,389

618

[오앤카1]스스로 위험 극복 퀘 제발 좀 도와주세요....고수님들 1

 어떤몹 잡아야 하는지요  또 잡아야할 몹 위치가 어딘지 좀 알려주세요 부탁입니다 

COOL HOT
옥상
12.03.07
2,940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팬사이트바로가기

알립니다

창간 19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19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

게임샷 어플 다운로드